‘히든 히어로즈’ 조나단 “한국말 서툰 엄마도 장도연 보면 웃어..인종·국가 뛰어넘는 개그”

TV리포트
|
2023.09.01 오후 02:23
|

‘히든 히어로즈’ 조나단 “한국말 서툰 엄마도 장도연 보면 웃어..인종·국가 뛰어넘는 개그”

[TV리포트=정현태 기자] 조나단이 장도연을 칭찬했다.

1일 오후 JTBC 신규 교양 프로그램 ‘히든 히어로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정선일 PD, 장도연, 조나단이 참석했다.

장도연은 “전에 나단 씨와 많이 있는 프로그램에서 함께 한 적 있다. 둘만은 처음이다. 그전에 나단 씨를 봤을 때 너무 성실하고 너무 센스가 좋고 위트있고 그리고 일을 대하는 태도도 너무 본받을 게 많은 친구이기 때문에 저는 전혀 걱정 없었다. 오히려 나단 씨가 저를 이끌어 줄 때도 있다. 가장 중요한 건 뭘 해도 재밌다. 녹화장 올때가 소풍 오는 느낌이다. 실제로 물을 얼려올 뻔”이라고 했다.

조나단은 장도연에 대해 “저는 예전부터 많이 지켜봐왔고 엄청 선배이시잖냐. 같이 하게 된다고 했을 때 너무 좋았다. 우리 엄마도 기분 좋아했다. 엄마는 한국말이 서툰데도 장도연 누나가 나오는 프로그램 볼 때 되게 웃으시거든요. 인종과 국가를 뛰어넘는 개그. 리스펙 한다. 와서 못하면 어떨까 했는데 잘 맞춰주신다”라고 했다.

한편 ‘히든 히어로즈’는 대한민국의 성장 동력이 되어줄 미래 개척자들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신개념 지식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묵묵히 산업을 일궈온 대한민국의 숨겨진 영웅, 즉 ‘히든 히어로즈’들을 MC들이 직접 찾아가 함께 대담을 나눈다. 9월 3일(일)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JTBC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