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9월4일 가수 컴백…첫 정규 ‘문’ 발표

뉴스1코리아
|
2023.08.08 오전 10:04
|

김세정, 9월4일 가수 컴백…첫 정규 ‘문’ 발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김세정은 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정규 앨범 ‘문(門)’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신보는 약 2년5개월만의 컴백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김세정은 이번 앨범에서 두 가지의 콘셉트를 담아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 첫 정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좌우 대칭된 두 개의 문 안에 상반된 무드의 공간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두 개의 다른 공간이 무엇을 뜻하는지 어떠한 모습으로 앨범에 담길지 팬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지코가 프로듀싱한 ‘꽃길’을 통해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 김세정은 곡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빛냈다. 이어 지난 2020년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디지털 싱글 ‘웨일'(Whale)과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I’m)에서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김세정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보여줬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은 오는 9월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세정은 9월23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다.

seunga@news1.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