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사회 제안X”… 강호동 이승기 불화설 전말은?

머니s
|
2023.05.31 오후 02:09
|

“결혼식 사회 제안X”… 강호동 이승기 불화설 전말은?

방송인 강호동과 이승기의 불화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임한별 기자, 장동규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이승기의 결혼식 사회를 거절했다는 설은 거짓으로 밝혀졌다.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30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강호동은 이승기의 결혼식 사회를 봐달라는 부탁 자체를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강호동씨와 이승기씨의 예능 호흡은 ‘신서유기’가 마지막”이라며 “또 이승기씨가 결혼하는 과정에서 오해가 생겼다. 강호동씨에게 사회를 부탁했는데 강호동씨가 거절했다는 것. 결혼식을 준비하는 손지창씨 입을 통해 나왔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고 말했다.

앞서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을 총괄한 손지창에 따르면 강호동은 “면구스럽다”며 사회를 고사했고 대신 자신만의 축하를 전하기로 했다.

이 같은 일각의 불화설에 대해 이진호는 “확인을 해봤더니 갈등이라기보다 이승기씨가 한두단계 성장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포지셔닝을 잡는 과정이었다”며 “강호동씨와 동료로서 굉장히 친한 건 사실이지만 사적으로 엄청나게 많이 만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불화설이 날 법한 상황이었지만 서로에게 서로가 필요한 상황이라 자연스럽게 붙었다”고 전했다.

또 결혼식 사회에 대해서는 “애초에 이승기 씨가 강호동 씨에게 사회를 제안한 적 없다고 한다. 사실 손지창씨가 개인적으로 이승기 씨와 절친한 사이는 아니고 견미리 씨와 친분이 있다고 한다. 진행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뿐 애초에 부탁한 적이 없다”고 전했다. 또한 이진호는 “여기서 강호동 씨의 큰형다운 인품을 느꼈다. 잘못된 이야기가 나오며 억울한 상황이고 유재석씨나 강호동씨나 뜻밖의 비난을 받게 됐잖냐. 그런데 어떠한 말도 하지 않았다. 그냥 받아들였다. 그 자체가 강호동 씨가 이승기 씨를 품은 게 아닌가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