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 본인도 인정한 ‘파격 화보’…”과감한 시도” 만족

머니투데이
|
2023.04.19 오전 10:25
|

김윤아, 본인도 인정한 ‘파격 화보’…”과감한 시도” 만족

그룹 자우림 김윤아./사진제공=엘르(Elle)
그룹 자우림 김윤아./사진제공=엘르(Elle)

그룹 자우림 김윤아가 과감한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김윤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김윤아는 “촬영을 마치고 보니 제법 과감한 시도를 한 것 같긴 하다”고 만족감을 드러내며 “새로운 가능성은 항상 열어 두려고 한다. 그래야 재미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그룹 자우림 김윤아./사진제공=엘르(Elle)
그룹 자우림 김윤아./사진제공=엘르(Elle)

화보 속 김윤아는 깊이 파인 브이넥이 돋보이는 과감한 슬립 드레스를 소화하는가 하면 뒤태가 드러나는 의상으로 완성한 파격 화보를 선보였다. 화려한 색감의 메이크업에도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윤아는 지난 12일 첫 솔로 라이브 앨범 ‘행복한 사랑은 없네’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앨범명에 대해 “프랑스 시인이 쓴 시에 프랑스 작곡가가 곡을 붙인 동명의 노래가 있다. 팬들이 제 음악을 좋아해 주는 이유는 자기 마음을 알아주는 것 같이 느껴져서라고 생각하는데, 이 시는 제 마음을 알아주는 것 같아 2019년 단독 공연 때도 개사해 부른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 삶이 실제로는 쓰든 달든 간에 확실히 인생이 써야 작품은 아름다워지는 것 같다. 정말로 하찮은 노래 한 줄에도 쓴맛이 필요하더라”라며 창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또한 김윤아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자우림의 첫 다큐멘터리 ‘자우림 더 원더랜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는 곧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윤아는 “일을 하는 동안은 계속 신이 난 상태였던 것 같다. 앨범 작업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작업도, 공연도, 일도 계속 할 수 있었으니까”라며 여전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 됐다. 굉장히 운이 좋았다고 여기는 지점 중에 하나다. 그래서 더 열심히 일하려고 한다”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2일 첫 솔로 라이브 앨범 ‘행복한 사랑은 없네’를 발매한 김윤아는 단독 공연 등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윤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