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출신’ 퀸 와사비, 성희롱 피해 고백…”기절할 뻔” (‘세치혀’)

TV리포트
|
2023.03.06 오후 12:06
|

‘이대 출신’ 퀸 와사비, 성희롱 피해 고백…”기절할 뻔” (‘세치혀’)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래퍼 퀸 와사비가 성인용품점 아르바이트할 당시 겪었던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한다.

오는 7일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는 ‘안녕, 쟈기?’라는 곡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퀸 와사비가 찾았다.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사는 입담꾼들이 링 위에서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썰 스포츠다.

토너먼트 형식 하에 진행되는 ‘세치혀’는 정규 편성 경기의 우승자가 파일럿 당시 우승자이자 초대 챔피언인 ‘마라맛’ 풍자와 대결을 펼친다. 이번에는 19금 분야에서 풍자를 능가(?)하는 아슬아슬한 트윌킹 세치혀 퀸 와사비(본명 김소희)가 풍자에 맞서기 위해 긴 여정을 펼친다.

“안녕 자기들~?” 인사말과 함께 여유로운 듯 알싸한 매력을 선보이며 등장한 퀸 와사비에 유병재는 “19금 쪽에서는 풍자님을 능가할 수 있다”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빅 매치를 예고했다.

퀸 와사비는 모두의 기대에 걸맞게 시작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들을 쏟아냈다. 그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 도덕 과목을 전공후 랩을 하기 위해 성인용품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 ‘세치혀’에서 퀸 와사비는 성인 용품 앞에서 사적인 질문들을 쏟아내는 등 성희롱을 일삼는 진상 손님들을 줄줄이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특히 그는 하필이면 혼자 일하는 날 마주한 복면을 쓴 덩치 큰 남자 손님의 만행(?)을 낱낱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복면 진상 손님은 상상을 뛰어넘는 행동으로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냈고, 퀸 와사비는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증언해 아슬아슬한 트윌킹 세치혀의 맛을 제대로 입증했다.

또한 퀸 와사비는 아르바이트 당시 최고의 충격을 안긴 진상 손님의 행동을 공개하며 절묘한 ‘절단신공’까지 선보여 모두를 환호케 했다는 후문이다. “기절할 뻔했다”는 그의 생생한 증언이 담긴 성희롱 진상 손님들의 만행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퀸 와사비에 대적할 ‘히든 세치혀’ 빽가가 등장한다고 해 이들의 썰전도 기대를 모은다.

점점 강도를 높이며 트윌킹 세치혀의 맛을 제대로 보여준 ‘겨자맛 세치혀’ 퀸 와사비의 성인용품점 진상 손님 썰은 오는 7일 화요일 오후 10시 ‘세치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