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 후계자의 한판 승부 다룬다…’크리드’, 오는 3월 개봉

TV리포트
|
2023.02.16 오전 10:03
|

‘록키’ 후계자의 한판 승부 다룬다…’크리드’, 오는 3월 개봉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크리드 3’가 록키의 후계자 크리드의 미래를 건 일생일대의 대결을 공개했다.

‘록키’ 시리즈 스핀오프 ‘크리드 3’가 크리드의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예고했다. 3월 개봉을 앞둔 ‘크리드 3’는 록키의 후계자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던 크리드가 과거와 마주하게 되면서 운명을 건 일생일대의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드라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 록키의 챔피언 후계자인 크리드가 전 세계 권투계를 장악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여기에 스승인 록키와 아버지인 아폴로 크리드에게 영광을 전하는 크리드의 모습은 ‘록키’의 스핀오프인 동시에 크리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그러나 곧 크리드 앞에 옛 친구인 데미안이 갑자기 나타나고 묘한 기운이 감돈다. 그들 사이에 숨겨진 과거의 사건은 무엇인지 긴장감을 안긴다. 오랜 복역 후 출소한 데미안은 크리드의 도움으로 다시 복싱을 시작하지만 연습 경기 중 상대방을 거칠게 몰아붙이는 등 폭주하기 시작하고, 끝내 크리드의 모든 것을 빼앗겠다며 협박까지 자행한다.

결국 크리드는 데미안에 맞서 자신의 모든 걸 건 싸움을 하기로 결심하고, 일생일대의 대결을 준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영화가 선사할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드디어 링 위에 오른 크리드의 결연한 모습은 물러설 수 없는 한 판 승부가 영화 속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높인다.

‘크리드 3’는 3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