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무려 1조 2천억원 수익 예상된 세계 최강의 영화

필더무비
|
2023.02.08 오후 05:17
|

올해 무려 1조 2천억원 수익 예상된 세계 최강의 영화

영화 4월 극장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예고편 대공개!

매 시리즈마다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는 액션 프랜차이즈 최강자 시리즈가 로 돌아온다. 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쓰러트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

시리즈는 총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5억 8천만 달러를 기록하였으며, 이번 의 개봉으로 시리즈 수익 10억 달러를 넘볼 것으로 예측되며 2023년 대작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렇듯 전 세계적인 열광과 흥행 이유로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확장되는 존 윅 유니버스와 매력적인 스토리, ‘키아누 리브스’의 감탄할 액션 연기 등을 들 수 있다. 특히 ‘체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인터뷰를 통해 에서는 시리즈 사상 최장의 러닝타임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 파리, 독일 등 스케일을 확장한 로케이션을 예고한 만큼 예비 관객의 기대와 함께 흥행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런칭 포스터의 ‘새로운 챕터가 열린다!’ 카피는 영화를 기다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카피를 통해 시리즈 사상 가장 큰 분노와 함께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존 윅’의 레전드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점점 더 거대해지는 ‘존 윅 유니버스’에 기대하게 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존 윅’의 분노가 담긴 강렬한 펀치로 시작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세상 누구라도, 설혹 자네라도 모두를 죽일 수 없어”

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액션을 넘어 이후의 스토리까지 궁금하게 한다. 한편 활, 장검, 도끼와 쌍절곤 등은 더욱 다양한 액션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이번 런칭 예고편에는 영화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줄 새로운 얼굴들이 눈에 띈다. 으로 세상을 공포로 빠트렸던 페니 와이즈 역의 ‘빌 스카스가드’와 무협 액션 최강자 ‘견자단’ 등이 함께하며 기대감을 더욱 크게 하고 있다. 이렇듯 ‘체드 스타헬스키’ 감독을 비롯한 오리지널 팀에 새로운 얼굴까지 가세한 는 액션의 한도초과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다시 한번 열광하게 할 전망이다. 

특히 ‘존 윅’ 역의 키아누 리브스는 에 대해 

한마디로 미쳤다”

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전작들에 비해 액션 연기가 가장 힘들었다”

고 밝혀 에서 선보일 새로운 챕터의 시작,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2023년 모두가 기다린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 는 4월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존 윅: 챕터 4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 출연 키아누 리브스, 견자단, 빌 스카스가드, 로렌스 피쉬번, 사나다 히로유키, 셰미어 앤더슨, 랜스 레드딕, 리나 사와야마, 스캇 애드킨스, 이안 맥쉐인, 마르코 자로, 나탈리아 테나, 클랜시 브라운 평점 9.4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