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수기 인형’ 내달 3일 재개봉

싱글리스트
|
2024.06.20 오후 06:15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수기 인형’ 내달 3일 재개봉

감성 재패니메이션 명가 ‘교토 애니메이션’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이 오는 7월 3일 재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는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시상식 주최 이래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 아카츠키 카나의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한다. 관객들의 반응부터 남달랐던 원작은 믿고 보는 고퀄리티 작화와 섬세한 연출을 선보여온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손을 거쳐 이제는 ‘쿄애니’를 대표하는 웰메이드 감성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TVA부터 극장판으로 이어진 시리즈는 탄탄한 팬덤을 양산했고, 수많은 애니메이션 팬의 ‘인생 애니메이션’이라는 찬사와 함께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파이널 극장판인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요시다 레이코 각본가와 감독을 비롯해 ‘쿄애니’ 대표작 ‘목소리의 형태’ 키 스탭진이 참여해 진한 울림과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한 작품으로도 익히 알려져 있다.

한편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은 오는 7월 3일 전국 롯데시네마 재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