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참여…“K뷰티 관광 활성화”

데일리안
|
2024.06.19 오후 02:15
|

롯데면세점,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참여…“K뷰티 관광 활성화”

뷰티 클래스 직접 진행해 메이크업 시연, 고객 만족도 제고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기업 거점 센터로서 해당 페스티벌 및 K-뷰티 브랜드 홍보존을 구성하고, 각종 체험 프로그램 및 별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중이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일부터 명동본점 13층에 코리아뷰티페스티벌 및 K-뷰티 5개 인기 브랜드의 홍보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 중이다.

특히 지난 14일과 18일에 각각 진행한 정샘물과 비디비치의 뷰티 클래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큰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중국과 필리핀을 포함한 총 10개국 이상 국적의 고객들에게 K-뷰티 최신 트렌드 및 브랜드 스타일을 소개하고, 약 50분간의 메이크업 시연 시간을 가졌다.

참여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의 문화 및 전반적인 뷰티 트렌드를 보다 깊게 이해하고, 한국 관광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는 오는 20일에 추가로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소이의 스킨케어 클래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시내점에 방문해 해당 행사의 홍보물 또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내 게재된 혜택을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별도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고객들에게는 오는 30일까지 ▲LDF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50불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PRE LDF PAY 1만 원권 총 2매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11불에서 최대 88불의 할인 혜택 ▲무료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성공적인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유치 및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롯데면세점 또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K-뷰티 관광이 활성화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롯데면세점을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현재 나우인명동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Snoopy)’의 팝업매장을 오는 8월14일까지 운영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