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원스톱 해외배송 ‘eGS EMS’ 론칭…최대 35% 할인

싱글리스트
|
2024.06.18 오후 03:30
|

이베이, 원스톱 해외배송 ‘eGS EMS’ 론칭…최대 35% 할인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가 경인지방우정청, 린코스와 함께 ‘eGS EMS’ 서비스를 론칭하고 한국 셀러 배송 지원 확대에 나선다.

사진=이베이
사진=이베이

‘이베이 eGS(eBay Global Shipping Program)’는 이베이 통합 해외 배송 프로그램으로, 이베이 물류 파트너사 린코스와 협업해 온라인 접수만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제 배송 시스템이다. 

온라인 접수 후 인천 물류센터로 보내면 판매된 국가로 원스톱으로 발송해준다. 신규 판매자 또는 소량 판매자도 타배송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이번 론칭으로 ‘이베이 eGS’는 선택 가능한 배송 유형을 다양화하고, 식품 역직구 시장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이베이 eGS’는 린코스가 배송하는 스탠다드형과 페덱스와 협업한 익스프레스형 2가지로 구성돼 있는데 EMS가 추가된 것. 

또한 EMS는 타 운송사 대비 미국, 일본 등 특정국가 대상 식품 통관에 용이하기 때문에 ‘K푸드’의 온라인 수출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게 됐다.

해외 배송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eGS EMS’는 기존 EMS 대비 최대 3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추가 5%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최고 35%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 배송이 가능하다.

이용 방식은 기존 ‘이베이 eGS’와 동일하다. eGS에 주문 접수 후 린코스 인천 통합물류센터 집하지로 상품을 발송하면 된다. 이후 상품 검수부터 현지 배송까지 eGS를 통해 처리되며 배송현황도 조회 가능해 셀러들은 복잡한 배송 업무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