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은 너의 거짓말’ 이홍기X케이X이재진, 오늘(18일) ‘두데’ 출연

싱글리스트
|
2024.06.18 오전 09:33
|

‘4월은 너의 거짓말’ 이홍기X케이X이재진, 오늘(18일) ‘두데’ 출연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이홍기, 케이, 이재진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사진=EMK뮤지컬컴퍼니

18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할 이홍기, 케이, 이재진은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여러 에피소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무대를 위한 연습 과정 등의 비하인드 토크를 유쾌하게 풀어낼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이날 방송을 통해 ‘컬러풀하게 빛나며’, ‘작은별’ 등의 작품 넘버를 가창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모인다. 앞서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바 있는 해당 넘버들은 이날 방송을 통해 최초로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슴뛰는 청춘들의 설렘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홍기, 케이, 이재진은 오는 28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 출연한다. 이홍기는 피아노 신동이었지만 어머니의 죽음 후 트라우마로 인해 피아노를 더 이상 치지 못하다 미야노조 카오리를 만나 다시 음악의 세계로 빠져드는 아리마 코세이 역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케이는 압도적이고 자유로운 바이올린 연주로 음악을 포기한 아리마 코세이를 다시 음악의 세계에 끌어들이는 미야조노 카오리 역으로 열연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이재진은 아리마 코세이의 친한 친구이자 미야조노 카오리의 짝사랑 상대인 와타리 료타 역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최대 출판사 고단샤의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연재된 만화로, 2015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2016년 영화 개봉에 이어 지난해 5월 일본 뮤지컬 제작사 토호가 제작해 도쿄에서 초연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등을 탄생시킨 뮤지컬계의 거장 프랭크 와일드혼이 전곡 작곡을 맡았고, 따뜻한 감성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가 사카구치 리코가 참여해 관객 성원 속에서 일본 6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마타하리’, ‘웃는 남자’, ‘팬텀’, ‘벤허’, ‘몬테크리스토’, ‘시스터액트’, ‘베르사유의 장미’, ‘마리 앙투아네트’ 등을 제작한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을 맡아 국내 초연이자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홍기, 케이, 이재진을 비롯해 윤소호, 김희재, 이봄소리,, 정지소, 김진욱, 조환지, 박시인, 황우림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8일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