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나의 슈퍼스타 이효리·아이유, 축하 무대 ‘꿈인가’ 싶어” [N현장]

머니s
|
2024.06.16 오후 08:48
|

악뮤 이수현 “나의 슈퍼스타 이효리·아이유, 축하 무대 ‘꿈인가’ 싶어” [N현장]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수현이 10주년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해 준 이효리와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악뮤 10주년 콘서트 ’10VE’에서 악뮤는 이번 공연에 게스트로 참여해 준 이효리와 아이유를 언급했다.

이찬혁은 “우리 10주년 공연을 빛내준 이효리, 아이유 누나에게 감사드린다”라고 했으며, 이수현은 “와서 감동적인 말을 많이 해주셔서 뭉클하고 뜻깊었다”라고 했다.

이어 이수현은 “어릴 때 TV에서 (선배님들을) 보면서 ‘나도 저 언니들처럼 무대에서 노래하면 얼마나 행복할까’ 했는데, 나의 슈퍼스타들이 와서 축하해주고 무대도 해줘서 ‘꿈인가,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일이지’ 싶었다”라고 했다. 이에 이찬혁은 “이 자리를 빌려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악뮤의 10주년 콘서트는 10년과 사랑을 조합한 타이틀 ’10VE’에서 볼 수 있듯 악뮤의 오롯한 진심이 곳곳에 녹아있는 공연이다. 두 사람은 직접 세트리스트부터 편곡, 연출, 무대 디자인 등 처음부터 모든 제작 과정에 함께했고, 10년간의 여정을 총망라한 음악 세계가 펼쳐졌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악뮤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 3일 발매된 미니 3집 ‘러브 에피소드'(LOVE EPISODE) 신곡, 미발매곡 무대와 ’10VE’ 테마에서 착안한 재치 넘치는 무대들이 준비됐다. 악뮤의 라이브에 밴드 세션, 합창단, 오케스트라, 뮤지컬 배우 등이 힘을 보태 한층 풍성해진 사운드와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10주년 공연을 꽉 채웠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