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AKMU 10주년콘 깜짝 게스트 “첫콘 이어 영광” [10VE]

싱글리스트
|
2024.06.16 오후 06:51
|

아이유, AKMU 10주년콘 깜짝 게스트 “첫콘 이어 영광” [10VE]

아이유가 AKMU(악뮤) 10주년 콘서트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16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4 AKMU 10주년 콘서트 [10VE]’가 전날(15일)에 이어 개최됐다.

사진=싱글리스트 DB, YG엔터테인먼트
사진=싱글리스트 DB, YG엔터테인먼트

이날 주례는 “오늘 이 자리를 빌려 AKMU 이찬혁, 이수현은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10년, 20년, 그 이상을 AKKADEMY와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라며 “축가가 있겠다”라고 했다. 그리고 아이유가 깜짝 등장해 ‘너의 의미’를 불렀다.

아이유는 “진짜 빈자리가 하나도 없이 꽉. 저도 여러분처럼 앉아서 공연을 보고 싶은 AKMU의 팬이다. AKMU가 첫 콘서트를 했을 때 게스트로 왔다. 시간이 많이 흘러 10주년이 됐는데 의미 있게 게스트로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 마음이 내 식구 잘 된 것처럼 너무 대단하다. 저는 친구들을 16살, 19살 이럴 때 봤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이 돼 체조를 채운 친구들한테 축하를 전하고 싶다”라고 했다.

아이유는 “제 공연도 재밌으니까 나중에 오셔라”라며 “끝까지 재밌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셋 리스트 보고 왔는데 뒤가 더 난리 나더라. ‘낙하’를 부르는데 저를 안 끼워준 게 아쉽더라. 살짝 부를까요?”라면서 ‘낙하’를 부르기도. 그는 “짧게 하는데 떼창이 나와. 여기 장난 아니구나”라고 했다.

아이유는 “두 번째 곡은 신나는 곡으로 같이 즐길 수 있는 노래를 준비했다. 우리 AKMU와 백년해로하시길 바란다”라며 ‘Blueming’을 부르고 퇴장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