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뭘 볼까] 울트라맨의 아들이 나타났다! 영화 ‘울트라맨: 라이징’

맥스무비
|
2024.06.14 오후 10:20
|

[오늘 뭘 볼까] 울트라맨의 아들이 나타났다! 영화 ‘울트라맨: 라이징’

'울트라맨: 라이징'의 한 장면. 사진제공=넷플릭스
‘울트라맨: 라이징’의 한 장면. 사진제공=넷플릭스

오늘, 볼만한 작품을 추천합니다.

◆ ‘울트라맨: 라이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울트라맨: 라이징’은 아버지가 해왔던 울트라맨 역할을 계승하기 위해 고국으로 돌아온 슈퍼스타 운동선수가 전설적인 히어로가 돼 거대 괴수로부터 도쿄를 지켜내는 이야기다. 

괴수들의 습격이 증가하며 도쿄가 위험에 빠지자, 야구선수 사토 켄은 어쩔 수 없이 일본으로 돌아와 울트라맨의 역할을 이어받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불을 뿜는 10m 크기의 아기 괴수를 입양하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맞이한다. 도시를 구하는 일만으로도 벅찬 사토 켄에게 육아라는 미션까지 주어지고 만 것이다. 

설상가상 아기 괴수를 사악한 계획에 이용하려는 세력까지 등장하고, 사토 켄은 도시의 영웅이자 아기 괴수의 유일한 가족으로서 모든 비극을 막아야만 한다. 

‘울트라맨: 라이징’은 전설적인 히어로 울트라맨의 새로운 이야기로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이라는 소재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감독: 샤넌 틴들, 존 아오시마 / 제공: 넷플릭스 / 러닝타임: 121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공개: 6월14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