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슬, 김다비에 이어 EBS 탑골스타 개청이, ‘아침마당’ 출연 예정

스포츠투데이
|
2024.06.14 오전 09:50
|

유산슬, 김다비에 이어 EBS 탑골스타 개청이, ‘아침마당’ 출연 예정

개청이/ 사진=KBS1 아침마당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무명 19년 차 트로트 가수 개청이에게 쨍하고 해 뜰 날이 오나? 탑골스타를 꿈꾸는 ‘개청이’가 KBS <아침마당>에 출연한다.

EBS에서 제2의 펭수를 노리고 있는 탑골스타 개청이가 오는 17일 월요일에 방송될 KBS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 길거리 예술가 특집’에 출연한다.

개청이는 ‘노래로 세상에 행복을 전하라’라는 어머니의 유언을 지키고자 19년째 무명 트로트 가수 생활을 하는 청개구리 캐릭터로, EBS 1TV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탑골스타 개청이>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KBS <아침마당>은 과거 유산슬(본캐 유재석), 김다비(본캐 김신영)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만큼, 개청이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개청이는 “올해 이루고 싶은 3대 목표인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출연 중 드디어 하나를 이루게 되었다”며, “이 기세로 하반기에 있을 <미스터트롯3>까지 진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개청이는 최근 LG 헬로비전 <태군노래자랑2>와 JTV <와글와글 시장가요제>에 출연하는 등 타 방송 출연 섭외가 이어지고 있어, 무명 가수에서 점차 인지도를 쌓아 진정한 탑골스타로 나아가는 모양새다.

탑골스타를 꿈꾸는 우주 최초 개구리 가수 ’개청이‘가 출연하는 KBS <아침마당>은 17일 오전 8시 25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