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나트랑 최저가 위크’…항공·숙소 특가

전자신문
|
2024.06.11 오전 09:57
|

여기어때, ‘나트랑 최저가 위크’…항공·숙소 특가

여기어때가 나트랑 여행 특가만 한데 모아, ‘나트랑 최저가 위크’를 실시한다. 다음달 3일까지 국내여행처럼 합리적인 항공권부터, 매주 새로운 항공+숙소의 특가 라인업을 공개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항공권 혜택이 쏟아진다. 먼저 여기어때는 에어서울과 함께 나트랑 왕복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7~10월 사이에 숨겨진 9만9000원의 출발일을 먼저 찾아 결제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매주 같은 날 모든 항공사의 베트남 왕복 항공권을 무조건 1만5000원 즉시 할인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숙소’도 수요일마다 공개한다. 현재 여기어때 앱에서는 나트랑 3박 5일 여행 상품을 20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있다. 시내와 가까운 4성급 호텔인 ‘리버티 센트럴 나트랑’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결합한 상품은 20만원대, 프라이빗 비치 및 모든 식사와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완도르 호텔앤리조트 깜란’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상품은 40만원대에 오픈했다. 매주 수요일, 새로운 항공+숙소 특가 상품을 계속 공개하며, 다른 인기 상품의 할인도 이어진다.

진현욱 여기어때 해외여행팀장은 “베트남은 최근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동남아 여행지 중 1위”라며 “성수기 시즌에 맞춰 특히 높은 인기가 예상되는 나트랑행 항공권과 항공+숙소 혜택을 집중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