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지역 소외계층 아동과 문화체험 진행

데일리안
|
2024.06.10 오후 07:45
|

JT저축은행, 지역 소외계층 아동과 문화체험 진행

“미래 지역사회 발전위한 밑거름”

JT저축은행이 경기 성남 지역의 아동센터 2곳 소속 아동들과 임직원 50여명이 문화체험활동을 진행했다. ⓒ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경기 성남 지역의 아동센터 두 곳의 아동들과 임직원 50여명이 문화체험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JT저축은행의 본사가 위치한 경기 성남 분당 인근 신흥지역아동센터와 놀이세상아동센터 JT저축은행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했다. 활동에 참여한 아동들은 조손, 한부모, 저소득, 다문화 가정 등 지역 아동센터 소속 아동들이다.

성남 신흥지역아동센터는 지난 2015년부터 JT저축은행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놀이세상아동센터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파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처음 연을 맺은 후 두번째 활동이다.

JT저축은행 임직원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를 방문해 서울시와 성남시 전경을 관람하고 초고층 빌딩 시설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아동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전망대 관람 이후에는 아쿠아리움을 방문해 국내·외 다양한 해양생물을 관찰하고, 수족관 관리자 직업에 대한 문화체험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 소외층 아동들의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고 교육하는 것이 미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계열사인 JT친애저축은행과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을 후원하는 크리스마스파티를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오고 있으며,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등 사회 대의적 문제 해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