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폭염 예고한 여름, 호텔 풀장 시즌 오픈

싱글리스트
|
2024.06.10 오후 12:24
|

역대급 폭염 예고한 여름, 호텔 풀장 시즌 오픈

호텔 업계에서 부쩍 더워진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각종 물놀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도심 속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수영장부터 여름 맞이 제주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호텔 야외 수영장까지, 올 여름 시원한 물놀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들을 알아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5일부터 개장하며 운영 중에 있다. 이에 다채로운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객실 투숙 1박 △오아시스 4인 주간 카바나 이용권 △샴페인, 과일 플래터, 생수, 소프트 드링크, 간식이 포함된 식음료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있다.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2024년 5월 5일부터 10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와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그릴에 구운 바비큐와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 등 무더운 여름을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보테가 베네타의 24 서머 솔스티스(Summer Solstice 24)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야외 수영장 바닥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붉은 빛의 컬러로 물들었다. 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자유롭고도 희망찬 여행인 오디세이의 의미를 담고 있는 컬렉션의 주요 컬러인 튤립 컬러를 반영했다. 

햇살 가득한 날들과 활기를 반영하여 에너제틱 한 여름을 표현했다. 야외 수영장에서 보이는 초록빛 남산과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태양빛과 같은 색감이 여름의 정취를 온몸으로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9월 22일까지 운영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시원한 풀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워커힐이 탁 트인 한강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를 6월 28일 개장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캉스 패키지 8종과 열대야를 날려버릴 풀사이드 세미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고객 전원에게 더 프리미엄 비건 달바(d’Alba)의 기초 제품과 바캉스 백, 비치 타올로 구성된 서머 바캉스 세트를 증정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의 투숙을 원한다면 다이브 인투 리버파크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그랜드 딜럭스 룸 투숙과 리버파크 입장과 더불어 푸드 트럭에 마련된 콤보세트(콘립&음료2잔)가 제공된다.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클럽 라운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딜럭스 룸 2박 투숙이 포함된 블리스풀 2 나잇츠 패키지도 마련했다. 리버파크 2회 입장과 콤보세트 1회 제공, 더뷔페 조식 1회 제공,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 관람권까지 제공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야외수영장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가 5월 18일 본격 개장했다. 이번 시즌에는 모던 컨템포러리 선글래스 브랜드 ‘카린 (CARIN)’ 과의 협업으로 팝업존을 마련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푸른 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취향에 맞는 선글래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신규 컬렉션 경험은 물론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격주 토요일에는 DJ파티와 주류 팝업 이벤트 등 스페셜 이벤트들이 계획되어 신나는 분위기 속에 다채로운 경험이 있는 여름을 즐길 수 있다. 호텔 야외수영장을 객실에서 편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단 3개뿐인 카바나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휴양지 무드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바나 스위트 객실은 테라스를 통해 바로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 좀 더 여유있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인피니티 풀에서의 아티스트 공연과 신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름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호텔 이용 고객에게 풍요로운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복합문화기업 옐로밤과 손잡고 호텔의 시그니처 장소인 인피니티 풀에 ‘나루 스테이지’를 마련, 6월 1일부터 아티스트 공연을 선보인다. 나루 스테이지 시작일에 맞춰 ‘더 풀’도 함께 개장했다. 

또편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온전한 휴식을 위한 ‘서머 리스토레이션’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한강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리버 객실에서의 1박과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호텔의 부대시설 입장 혜택, 그리고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2인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시즌 호텔 투숙객에게는 20% 할인, 호텔 피트니스 멤버에게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사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중문 앞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와 골전도 헤드셋으로 자연의 소리에 심취할 수 있는 ‘에스추어리 사운드 테라피’,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는 야외 인피니티 풀 ‘에스추어리 풀’에서 심신의 치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아침 요가 프로그램이다. 전문 요가 강사가 진행하는 요가 수업과 함께 손 뻗으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의 제주 쪽빛 바다를 바라보며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50분간 진행되며, 선착순 15명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인피니티 풀에서 골전도 헤드셋으로 제주 자연의 소리를 경험할 수 있는 ‘에스추어리 사운드 테라피’는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에스추어리 풀’에서 대여할 수 있는 골전도 헤드셋을 통해 제주 자연의 소리를 녹음한 음원과 음악을 들으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와 ‘에스추어리 사운드 테라피’는 19세 이상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에스추어리 풀’ 리셉션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흐르는 ‘2024 스카이 풀 파티’를 매일 저녁 7시부터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입장 할 수 있는 해당 행사는 DJ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칵테일을 포함한 무제한 드링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화관 투숙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외부 고객은 입장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낮과는 다른 매력의 ‘스카이 풀’ 밤을 느껴 보길 바란다. 메리어트관 투숙객 전용 수영장인 ‘모실 수영장’은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되었다.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25m 길이의 랩 풀이 있어 실내외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다. 실외 시설로는 이국적인 뷰와 함께 어우러지는 선베드와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고 어덜트 풀, 패밀리 풀 그리고 어린이 전용 풀로 이루어져 있어 가족과 커플 고객들에게 모두 사랑받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더 파티오 풀’은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다. .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물놀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카바나, 선베드, 자쿠지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7~8월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와 함께, 제주 풀캉스(풀+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수영장 입장권, 선베드 이용권, 풀사이드 스낵 이용권 등 시원한 물놀이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