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직캠100’ 첫 주자 등판…역조공 선물까지 정성

싱글리스트
|
2024.06.10 오전 08:57
|

아이브, ‘직캠100’ 첫 주자 등판…역조공 선물까지 정성

아이브(IVE)가 ‘찐팬’ 100명이 담은 스페셜 ‘직캠’ 영상을 통해,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라이브 실력까지 다각도로 선보였다.

지난 9일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브의 ‘직캠100’은 팬들의 애정이 담긴 특별한 콘텐츠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일반적으로 각 파트를 맡은 멤버들을 중심으로 구성되는 무대 영상 콘텐츠들과 달리, ‘직캠100’은 100인의 팬들이 찍은 직캠 영상을 활용하는 만큼 멤버 전체의 퍼포먼스뿐 아니라, 각 멤버들의 표정과 댄스까지 다각도로 포착해 한층 풍성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특히 아이브는 최근 발매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해야(HEYA)’를 비롯해 ‘아이엠(I AM)’, ‘홀리몰리(Holy Moly)’ 등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소화한 것은 물론, 팬들의 직캠 카메라와도 하나씩 눈을 맞추는 남다른 ‘아이돌력’을 드러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10월부터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여정을 펼쳐온 바, 그간 쌓아온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직캠100’에서 놀라운 라이브 실력까지 입증해 탄성을 자아냈다.

이에 앞서 공개된 ‘직캠100’ 리얼리티 영상 역시 또다른 아이브의 매력을 담아내며 화제를 낳고 있다.  아이브가 ‘직캠100’ 제작진과의 미팅을 통해 무대를 직접 구상하고 공연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과 함께, 팬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까지 모두 담겼다. 또한 ‘직캠100’ 공연 현장을 방문할 팬들을 위한 선물 포장까지 직접 맡으며, 팬덤 ‘다이브’에 대해 “곁에서 진심으로 응원해 주고 있는 사람들”이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