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수만큼 저소득층 아동 지원’ SSG, 다비치안경과 ‘희망 EYE 캠페인’ 실시

스포츠투데이
|
2024.06.06 오전 09:54
|

‘홈런 수만큼 저소득층 아동 지원’ SSG, 다비치안경과 ‘희망 EYE 캠페인’ 실시

사진=SSG 랜더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4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 앞서 다비치안경과 함께하는 ‘희망 EYE 캠페인’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알렸다.

SSG와 다비치안경은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이하 초록우산)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고, 캠페인은 SSG 선수단이 정규시즌 동안 기록한 홈런 개수에 따라 인천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 1명의 시력 측정 및 맞춤형 안경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이에 SSG는 정규시즌 종료 후 초록우산과 함께 인천지역 내 지원 아동을 선정하고 다비치안경 송도월드마크2단지점에서 물품을 지원받아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은 캠페인 소개와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김호성 다비치안경 송도월드마크2단지점 매니저, 이서영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장, 이종훈 SSG 사업담당이 참석했다.

한편, SSG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야구를 통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