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컴퓨터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최…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판매

전자신문
|
2024.06.03 오전 10:06
|

대원씨티에스, ‘컴퓨터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최…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판매

3일부터 21일까지 3주간…사업자 대상 특별 혜택 제공

IT기기 수입·유통 전문기업인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가 직영 사업자 전용(B2B) 플랫폼 컴퓨터코리아 단독으로 ‘컴퓨터코리아 세일 페스타(이하 컴코페)’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약 3주간이다.

회사는 해당 기간 동안 두 가지 콘셉트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첫 번째는 핫딜행사다. 컴퓨터코리아 대표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리퍼브&클리어런스 마켓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제조사 검수를 거쳐 사용에 문제가 없다고 판정된 리퍼비시 상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판매된 제품 보증(AS)도 신품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깜짝 이벤트로 추가 포인트와 사은품 지급 그리고 SNS 인증 시 쿠폰 지급한다. 컴퓨터코리아에 신규 가입 시 5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되며, 누적된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첫 구매 시에는 특별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컴코페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SNS 이벤트는 상품 구매와 별개로 행사에 관심 있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창주 컴퓨터코리아 본부장은 “이번 페스타는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서 사업자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획전”이라면서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사업자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벤트를 준비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가치 충족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원씨티에스 직영 컴퓨터코리아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시장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IT 제품은 물론 오피스 가전 등 사무실에 필요한 모든 물건의 추천, 상담, 딜 프로젝트까지 제공하는 사업자 대상 전문몰이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