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야놀자, 손 잡았다···여행·금융 연계사업 추진

전자신문
|
2024.05.29 오후 05:45
|

신한은행-야놀자, 손 잡았다···여행·금융 연계사업 추진

29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한 금융과 여행서비스 연계 사업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왼쪽)과 야놀자 이수진 총괄대표가 협약식 이후 기념촬영 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행장 정상혁)은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와 금융·여행서비스 연계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야놀자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해외 숙박 및 항공권, 여행·여가 상품, 테마파크·스포츠·레저 티켓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신한은행과 야놀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금융·여행 서비스 연계 사업 추진 △온라인 플랫폼·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데이터 기반 제휴 사업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양 사 플랫폼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야놀자와 함께 고객들에게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더 쉬운 금융 접근성과 더 나은 금융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야놀자 이수진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행과 금융을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혜택 폭을 넓혀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여행 기술을 제공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신한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야놀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항공권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