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 오픈…“충청 최대 규모”

전자신문
|
2024.05.29 오전 10:41
|

에이스침대,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 오픈…“충청 최대 규모”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 내부 전경

에이스침대는 충청 지역에서 가장 넓은 면적의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은 도내 에이스침대 매장 중 최대 규모인 1325.62㎡(401평)의 넓은 공간으로 조성됐다. 상업시설이 밀집한 용문역 네거리에 위치해 방문이 편리하며 특히 대전 도시철도 용문역 6번 출구를 통해 바로 접근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체험존에서 총 11조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명 밝기를 사실적으로 조절하여 실제 침실에서 숙면을 취할 때와 유사한 환경을 제공한다.

각 층별로 다양한 콘셉트존을 마련했다.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 브랜드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등을 전시한다.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및 최신 침대 프레임 역시 만나볼 수 있다. TV CF 대표 모델 ‘루체-III’, 유니크한 패턴의 침대 ‘BMA116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 등이 대표적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SESA 베개 속통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신혼 고객의 경우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해 풍성한 사은품과 폭넓은 제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은 에이스침대의 48번째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으로 대전 서부권 핵심 번화가인 용문역 네거리에 위치해 있다”며 “올해도 체험 중심의 매장 확대 전략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