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29일 홈경기서 유명 크리에이터 ‘이상호·임선비·꾸티뉴·단아냥’ 초청

스포츠투데이
|
2024.05.28 오후 07:16
|

강원, 29일 홈경기서 유명 크리에이터 ‘이상호·임선비·꾸티뉴·단아냥’ 초청

사진=강원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강원FC가 아이엠브랜드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응원에 나선다.

강원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전북 현대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1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6승 4무 4패(승점 22)로 리그 4위에 자리한 강원은 3연승에 도전한다.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경기장을 찾아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호, 임선비, 꾸티뉴, 단아냥 등 4명의 크리에이터는 자체 푸드트럭을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을 구단 발전기금으로 기부한다. 소시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티를 300개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경기 전 기부금 전달식, 시축 행사를 통해 그라운드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강원은 크리에이터의 방문을 맞아 하프타임에 ‘내가 강원FC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광판 카메라를 향해 최고의 리액션을 보인 팬들에게 경품 카드 뽑기 기회를 선물한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숙박권, 뉴랜드올네이처 발효홍삼, 대원당 상품권, 레고랜드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또한 경기 시작 전에는 양구군의 날을 맞이해 전광판 카메라에 잡힌 팬들에게 양구군 특산품을 증정하는 ‘웰컴 강원’ 이벤트가 열린다. 장외에선 버스킹 행사가 펼쳐진다. 강원대학교 힙합/댄스 동아리 ‘브로커’, 한림대학교 댄스 동아리 ‘어셈블’이 장외행사장에서 한 시간 동안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 게이트 입구에선 자신만의 특색 있는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다. 감자 아일랜드를 비롯해 푸드트럭 7대 등 다양한 먹거리가 팬들을 기다린다.

MD스토어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 시즌 유니폼을 착용하고 방문한 팬이 풀마킹 유니폼을 추가 구매할 경우, 온라인 스토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일 MD 구매자들에게는 실착 축구화 등 선수 애장품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전북전 첫 득점자 적중 이벤트에 참여해 대원당 상품권에 도전할 수도 있다. 후드티, 카라티 구매자 중에 선착순 20명에게 클렙튼 미니 캐리어 파우치를 증정한다. 윤석영 친필사인이 담긴 스페셜 티켓 100매도 한정 판매한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