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은 지민 열애설 증거 동거설 결혼설까지 악플러 저격

더데이즈
|
2024.05.23 오후 07:00
|

송다은 지민 열애설 증거 동거설 결혼설까지 악플러 저격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이 방탄소년단(BTS) 지민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상황이다. 송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게시물을 게재하면서다. 

노란색 풍선이 담긴 영상도 올렸는데, 지민을 떠올리게 한다는 ‘황당한 논리’로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게 되었다. 

특히 송다은이 과거부터 올렸던 게시글에서 공개된 집이 지민의 집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따랐다.

지민의 집에 공개된 소품 및 집 구조 등이 송다은의 집과도 똑같다는 것. 황당하게도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동거설까지 제기 되었다.

그리고 송다은은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은 본인의 모습을 공개, ‘DA EUN’ ‘ji min’이라고 적힌 커플 이어폰 사진도 올렸는데, 이는 현재 삭제된 상태이다.

그 후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악플러를 저격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송다은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악플 캡처본을 올리며 “꾸준히 내가 왜 욕먹어야 하는지 논리적인 척 메일을 많이 보냈구나. 고생이 많다. 이러한 네 열정을 네 미래에 쓰는 건 어때? 너의 그 에너지를 나한테 쓴다는 게 너무 아깝지 않아?”라고 적었다.

이어 “한가지 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사람을 급으로 나누는 거 아니야. 인간은 그 자체로 존엄한 거고, 그런 상대방을 이해하며 사는 게 사회고 인간관계라 생각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런 메일은 내가 읽는 게 아니라 변호사님이 읽는다. 며칠 뒤에 경찰 조사받으라고. 우편 받기 싫으면 사과해. 내가 너한테 주는 마지막 기회다”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현재 해당 게시글을 삭제된 상태다.

송다은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방탄소년단 지민을 떠올리게 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삭제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송다은은 몇 차례 지민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6일에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민을 연상케 하는 여러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해 ‘셀프 열애설’이 의혹을 받았다. 이어폰에 ‘다은(DA EUN)’ ‘지민(ji min)’이라고 적혀 있는 사진이나,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고 있는 영상 등이 있다.

지난해에는 송다은이 올린 게시물이 지민의 집에서 찍은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도 나왔다.

이와 관련해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송다은은 2018년 채널A 예능물 ‘하트시그널2’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며 드라마 ‘은주의 방’ ‘한 번 다녀왔습니다’ ‘외출’ 등에 출연했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내년 6월 전역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