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공개 열애 안 할 건가요” 2차례 공개 열애 뒤로 한 류준열 대답은 듣고 나니 아주 많은 생각이 든다(더 에이트 쇼)

허프포스트코리아
|
2024.05.23 오후 06:12
|

“이제 공개 열애 안 할 건가요” 2차례 공개 열애 뒤로 한 류준열 대답은 듣고 나니 아주 많은 생각이 든다(더 에이트 쇼)

2차례 공개 열애를 알린 바 있는 배우 류준열이 “이제 공개 열애 안 할 거냐”는 질문이 나오자, 웃음으로 답을 대신했다.

류준열은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The 8 Show, 극본·연출 한재림)’ 공개를 기념해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언론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배우 혜리, 류준열, 한소희. 류준열은 혜리, 한소희와 각각 공개 열애를 알린 바 있다. ⓒ뉴스1, 넷플릭스
왼쪽부터 배우 혜리, 류준열, 한소희. 류준열은 혜리, 한소희와 각각 공개 열애를 알린 바 있다. ⓒ뉴스1, 넷플릭스

최근 배우 한소희와 공개 열애를 하고 결별하는 과정에서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진 류준열. 류준열, 한소희가 하와이 여행 중임이 공개된 가운데 전 여자친구 혜리가 “재밌네”라는 스토리 글을 남겨 의혹이 커졌다. 이에 한소희와 혜리가 직접 입장을 밝혔으나, 류준열은 언급조차 하지 않아 대중의 궁금증을 샀는데.

이날 류준열은 침묵의 이유에 대해 “내 의지와 상관없이 추측이나 생각이 인터넷에 공유되면서 이게 맞냐,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그에 대한 입장을 얘기하는 것보다 얘기 안 하고 비판을 다 수용하는 게 최선이었다고 여전히 생각한다”고 했다. 

류준열. ⓒ넷플릭스
류준열. ⓒ넷플릭스

이어 “그 당시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시간이 지나면 얘기해야겠다’라는 생각을 전혀 해본 적이 없다. 그냥 나라는 사람이 그런 사람이다. 내가 다 감당하고 여기서 생기는 비판은 감당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내가 얘기한다고 해서 속이 후련한 사람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린워싱 논란, “일 커지고 욕심 과했다”

또다른 논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류준열은 그린피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면서 골프 애호가라는 사실이 알려져 ‘그린워싱(Green washing·환경에 악영향을 미치는 행동을 하면서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내세우는 것)’ 논란에도 휩싸인 바 있다. 

류준열. ⓒ넷플릭스
류준열. ⓒ넷플릭스

류준열은 “사실 환경과 관련해서는 데뷔하고 나서 큰 사랑을 받다 보니까 어떻게 하면 사랑을 나눌 수 있을까 고민하던 와중에 여행 좋아하고 자연 보호하고, 여행 하면서 느낀 마음을 공유하고 싶어서 그린피스와 함께하게 됐다.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생각했는데, 점점 일이 커지고 관심을 받고 하면서 욕심이 과했다”며 “배우가 되면서 끊임없이 스스로 고민하고 있는 과정에서 축구도 하고 여행도 하고 사진도 찍고 골프도 치면서 해소를 했다. 난 축구하고 사진 찍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골프도 그중에 하나라고 봐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앞으로는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보여지는 것에 집중하고 애쓰기보다는 초심으로 돌아가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계속 고민하고 있는 과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제 공개 열애 안 할 거냐”는 질문에는 웃음으로 답했다.

'더 에이트 쇼' 포스터.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 포스터. ⓒ넷플릭스

한편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등이 출연한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넷플릭스에 전편 공개됐다.

유해강 에디터 / haekang.yoo@huffpost.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