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이민 준비 중”…승리는 해외 행사 삼매경

스포츠투데이
|
2024.05.22 오후 05:01
|

“정준영 이민 준비 중”…승리는 해외 행사 삼매경

정준영 승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집단 성폭행과 불법 촬영 및 공유 혐의로 세간에 파문을 일으킨 가수 정준영의 근황이 전해졌다.

22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김태현의 정치쇼’에서는 다큐멘터리 ‘버닝썬: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한 여성들의 이야기’에서 인터뷰에 참여했던 강경윤 기자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강경윤 기자는 다큐멘터리 출연 배경에 대해 “해당 사건과 관련해 출연, 출판, 강연 제안을 많이 받았다. 하지만 절대로 안 한다는 마음이 강했다. 나한테도 트라우마였고, 큰 사건이 왔을 때는 모르겠는데 한 번 잠잠해지면 그다음의 몫은 내 몫이 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강 기자는 “케이팝이 이 정말 전 세계에 뻗어나가려고 하면 그 안에서 벌어졌던, 발생했던 이런 일들에 대해서 우리가 한 번쯤은 짚고 넘어가야 더욱더 크게 발전할 수 있지 않겠냐고 제작진이 말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굉장히 크게 공감을 했다”고 출연 결심 계기를 밝혔다.

이와 함께 ‘정준영 단톡방’ 주범인 승리와 정준영의 근황을 전했다. 현재 두 사람은 만기 출소한 상태다. 승리는 현재 자신의 과거 빅뱅 시절 명성을 이용해 해외 등지에서 활동 중이다. 또한 강경윤 기자는 “정준영이 해외로 이민을 준비하고 있다더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