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제주합창단 28일 ‘가족음악극 선물’ 개최

조이뉴스24
|
2024.05.17 오후 06:13
|

도립제주합창단 28일 ‘가족음악극 선물’ 개최

[조이뉴스24 배정화 기자] 도립제주합창단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기획연주회 ‘가족음악극 선물’을 개최한다.

[사진=서귀포시]

‘가족음악극 선물’은 우연히 엄마의 육아일기를 읽게 된 ‘나현’의 이야기로 가족에게 가끔은 소홀하고 무심하지는 않았는지를 되돌아보며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뮤지컬 형태의 공연이다.

기존 합창단 공연의 틀을 벗어나 풍부한 음향과 화려한 조명이 곁들여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당신은 모르실거야, 님과 함께, 그녀를 만나는 곳 100미터 전 등 익히 들어온 추억의 노래들을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 합창단 ‘클럽 노래하자 춤추자(CLUBZAZA)’가 출연해 깜찍한 연기와 함께 윤학준의 다 잘 될 거야, 박진영의 노래하는 친구들을 불러 이번 연주에 청아함을 더 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공연으로 입장 연령 제한이 없는 전 좌석 무료 공연이다.

관람 신청은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제주예술단 누리집에서 16일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금록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도립제주합창단 기획연주회 ‘선물’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극”이라며 “가족이라는 이름이 주는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