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릇에 8인분”…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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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15 오후 0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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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그릇에 8인분”…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

모델이 GS25가 선보이는 초대형 콘셉트 유어스세숫대야물냉면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모델이 GS25가 선보이는 초대형 콘셉트 유어스세숫대야물냉면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하절기를 맞아 차별화 상품으로 기획한 ‘유어스세숫대야물냉면’(세숫대야물냉면)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세숫대야물냉면’은 GS25가 8인분 용량으로 기획한 초대형 물냉면이다. 150g 내외인 시중 냉면 중량의 8배 수준인 1.2kg 냉면 사리와 특제 냉면 육수(400g), 냉면 소스(40g), 건조 야채(24g), 냉면 식초(18g) 등을 스테인리스 용기에 담아냈다.
 
초대형 콘셉트와 재미 요소를 극대화 하기 위해 세숫대야 크기의 국산 스테인리스 용기가 활용했다. 끓여서 찬물로 식힌 냉면 사리와 육수 등 구성품을 스테인리스 용기에 모두 넣고 물 1.6리터를 섞어 간편하게 취식 가능하다. 1.7kg에 달하는 구성품과 물 1.6리터를 감안할 시 조리가 완료된 ‘세숫대야물냉면’의 중량은 육수를 포함해 무려 3.2kg을 넘어선다.
 
GS25는 오는 16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세숫대야물냉면’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16~20일 우리동네GS 애플리케이션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2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주문 판매를 진행한 후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되는 방식이다.
 
‘세숫대야물냉면’은 점보라면 콘셉트를 즉석 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한 첫 상품이다. 1년만에 300억원 규모 매출을 기록한 점보라면 콘셉트를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려는 GS25의 차별화 상품 전략 일환이다.
 
이종혁 GS25 즉석식품MD는 “냉면 매출이 급증하는 하절기의 전략 상품으로 대용량, 재미 요소 등을 특화한 세숫대야물냉면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외식 물가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따지는 고객을 중심으로 실제 수요 또한 높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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