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이트쇼’ 박해준 “압도적 공포 위해 11kg 체중 증량, 만족”

조이뉴스24
|
2024.05.10 오후 12:36
|

‘더에이트쇼’ 박해준 “압도적 공포 위해 11kg 체중 증량, 만족”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해준이 체중 증량을 한 이유를 밝혔다.

박해준은 1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에서 “6층은 합리적이고 가장 빠른 방법으로 시간을 획득하길 원하는 인물이다”라며 “말 없이 가장 빠른 방법을 찾는다”라고 말했다.

배우 박해준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에이트 쇼(The 8 Show)’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역할을 위해 체중을 증량한 박해준은 “편하게 잘 먹었고 운동을 평소보다 더 많이 했다”라며 “10~11kg 정도 찌웠는데 보는 모습에서 압도적인 공포를 줘야 할 것 같았다. 잘 됐다고 생각한다. 저는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작품으로,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이다.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더 에이트 쇼’ 속 8명의 참가자로 변신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인물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색다른 케미와 앙상블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협력과 대립, 배신을 거듭하는 8명 참가자들의 모습은 높은 몰입도와 함께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한 ‘혹하지만 가혹한 쇼’, ‘더 에이트 쇼’는 오는 17일 전 세계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