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1’ 린. 사전 최애투표 1위…빙판·노기현·김시온 후순위

조이뉴스24
|
2024.05.10 오전 08:39
|

‘MA1’ 린. 사전 최애투표 1위…빙판·노기현·김시온 후순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메이크메이트원’ 사전 최애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9일 오후 KBS 2TV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MAKE MATE 1, 이하 ‘MA1’)’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사전 최애 투표 결과를 맞이하는 참가자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 최애 투표 결과 린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린은 “앞으로도 최대한 노력해서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많이 응원해 달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빙판과 노기현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본 방송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메이크 메이트 원 [사진=KBS ]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는 각각의 순위를 받아 든 참가자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서로를 향해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또 위로하며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는 일상 소년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안겼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 ‘MA1’의 사전 최애 투표에는 총 81개 국가의 팬들이 참여, 51만6283표를 보낸 바 있다. 국경을 넘어 수많은 국가의 팬들이 함께해 ‘MA1’을 향한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짐작케 했다.

한편 ‘MA1’ 참가자들은 10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프로그램의 메인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퍼포먼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MA1’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음원은 10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

‘MA1’은 KBS가 약 6년 만에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다.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MAKE) 친구(MATE)와 하나(ONE)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품고 차근차근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 중이다.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MA1’의 첫 이야기는 15일 수요일 밤 10시 10분 첫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