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오토모티브, 고객 중심 브랜딩 ‘메이드 바이 유’ 캠페인 진행

뉴오토포스트
|
2024.04.09 오후 06:45
|

코오롱오토모티브, 고객 중심 브랜딩 ‘메이드 바이 유’ 캠페인 진행

사진 출처 = ‘코오롱오토모티브’

9일 볼보자동차 공식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는 고객 중심의 브랜딩 활동, ‘메이드 바이 유(MADE BY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메이드 바이 유 캠페인 슬로건은 ‘자동차를 통한 라이프 스타일 혁신으로 고객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다’라는 취지를 담고 있다. 고객의 성원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해당 업체는 고객 중심의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을 고민하고 혜택을 더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지난 달 여성의 달을 맞이해 친환경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여성 VIP 고객 초청 행사인 ‘메이드 바이 유 포 레이디스(MADE BY YOU for ladies)’를 성황리에 마쳤다.

해당 행사는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로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한남동 소재 벨레다 플래그십 서울에서 3일간 진행됐다.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추구하는 고객 브랜딩 활동인 ‘메이드 바이 유’ 캠페인을 소개하며, 여성 VIP 고객 대상 퍼스널 스파 체험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이드 바이 유 캠페인은 2020년에 온라인 이벤트로 첫 캠페인을 시작해 2021년에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테마파크 스페셜 투어, 호텔 숙박 이용권, 생활가전 경품 추천 등을 진행됐다. IMC 통합 캠페인으로 기획되어 약 2개월 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2022년과 2023년에는 고객 초청 로열티 행사로 ‘코오롱오토모티브 데이’를 진행해 별빛 정원 우주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선사한 바 있다.

코오롱오토모티브 관계자는 “세일즈는 사람을 만나고, 브랜드는 고객으로부터 만들어지며 성장은 함께 하는 만큼, 고객과 동행하며 감사의 마음으로 MADE BY YOU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자동차 판매사의 역할에 국한되지 않고, 고객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