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안리여행 벚꽃 명소 2024 남천동 삼익비치 드라이브 코스

라파네
|
2024.04.09 오전 01:00
|

부산광안리여행 벚꽃 명소 2024 남천동 삼익비치 드라이브 코스

남천동 삼익비치 드라이브 코스

부산에는 다양한 벚꽃명소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봄철에는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나기로 유명한 삼익비치가 있습니다. 삼익비치는 재건축 이슈가 있는 고싱기도해서 부산벚꽃 명소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부산 벚꽃여행을 하면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많이 선택하시는 삼익비치는 1979년 완공된 삼익비치타운은 부산을 넘어서 전국 벚꽃명소로 유명한 곳이에요. 

오래된 아파트이니만큼 단지 내에 수령이 오래된 벚나무들이 터널을 만들고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이곳을 거닐면서 봄산책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곳에 서면 광안대교 야경과 함께 벚꽃을 즐길수 있어 더더욱 유명하답니다.

부산 남천동 삼익비치 벚꽃거리
부산 수영구 남천동 148-8

삼익비치타운아파트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100 비치아파트 지도보기

삼익비치 벚꽃거리를 갈때에는 주차는 수영구청에 주차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주말/공휴일은 2시간 무료이며, 평일 10분마다 300원이고 18:40분부터 익일 8시까지 무료개방합니다. 또한 주말/공휴일은 2시간 무료이고 이후 10분마다 300원 추가되며 18:00시부터 다음날 8시까지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영구청에 주차를 하신 뒤에 오른쪽 내리막길로 5분정도 내려오면 삼익비치 벚꽃터널을 만날 수 있습니다.내려오는 길에도 봄꽃을  즐길수 있습니다.

벚꽃과 조명이 잘 어우러져 야간데이트, 야경드라이브코스로 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광안리에서 해운대 달맞이고개로 이어지는 해변도로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야경 벚꽃을 모두 즐기기 좋아요.

삼익비치 벚꽃개화상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 많이 계실거예요. 예보보다 일주일 정도 늦게 개화가 시작 되었는데요. 4월 초에는 만개가 되어 이제 꽃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아파트 내부의 꽃들이 해가 잘 드는 곳에 도롯가보다는 조금 개화속도가 늦은 편입니다. 그리고 고층 아파트가 있는 곳이 아니라, 조금은 답답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벚나무가 머리위로 터널을 만들고 있어서, 아파트 단지가 눈에 들어온다기보다 벚꽃이 한눈 가득 들어옵니다. 

벚꽃터널의 위치는 삼익비치 100동 200동 사이 벚꽃터널이 유명합니다. 그리고 걷다보면, 사람들이 많이 줄을 서서 있는 곳을 보실 수 있어요. 계단으로 내려가는길에서 뒷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십니다.  또한 가장 유명한 포토존을 소개해드리자면 삼익a상가 앞 사거리입니다.
삼익비치 208동 건너편인데요.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벚꽃나무 품에 안긴것처럼 벚꽃 가득 풍성한 사진을 남길수 있어 사람들이 줄을 서서까지 사진을 찍습니다. 

이러한 풍경을 즐기기 위해 봄철 벚꽃 여행지로 삼익비치를 선택하시기도 하시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찾다보니, 인근데 푸드트럭들도 많이 있는데요. 
가볍게 간식도 즐기시면서 데이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통닭바베큐, 호떡 등등 다양한 간식거리들을 만날 수 있어요.

삼익비치는 부산에서도 재건축지역으로 이슈가 있는 지역이에요. 오래전부터 재건축 이슈가 있다보니, 이미 재건축이 시작되어 진행중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재건축에 대해서 일정이 공표된것이 아니라, 앞으로 얼마나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벚꽃 터널 가운데로 차량도 왔다갔다 하기때문에 안전에 주의하시면서 벚꽃구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산광안리여행으로 삼익비치를 선택하셨다면, 벚꽃과 함께 광안리대교를 꼭 보셔야겠습니다. 물론 삼익비치에서도 광안대교를 벚꽃과 같이 볼 수 있지만, 삼익비치 단지옆으로 광안리해변과 남천 해변공원으로 바로 이어집니다. 그렇기때문에 같이 둘러보시면 부산광안리여행코스로도 좋습니다.

예전에는 해운대가 더 유명했지만, 어느순간 광안대교를 찾는 사람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밤에 방문을 하신다면, 광안대교에 조명이 들어오는 풍경을 감상하실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로맨틱한 분윅를 느낄수 있고요. 

해변가이기때문에 파도의 소리도 들을 수 있고, 매주 토요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드론쇼가 열리기때문에 시간맞춰 방문하면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매우 좋은 곳이랍니다.

드론쇼는 오후 8시와 10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인근 발코니에서 째즈공연도 보실수 있어요. 광안리해변이 전체적으로 무척이나 분위기가 좋습니다. 해안을 따라 식당이나 카페 등의 편의시설도 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등이 준비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합니다. 삼익비치 벚꽃거리는 부산에서 봄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여행 명소랍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