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들 사이에서 ‘뷰 맛집’으로 소문난 국내 캠핑장 BEST 5

밈미디어
|
2024.03.29 오전 09:00
|

캠퍼들 사이에서 ‘뷰 맛집’으로 소문난 국내 캠핑장 BEST 5

캠핑의 묘미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힐링하기 제격인 시간이죠. 전국에 있는 풍경 좋은 캠핑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 캠프게이트

‘캠프게이트’는 2022년 5월 문을 연 신상 캠핑장입니다. 청평호 앞에 자리 잡은 곳으로 풍경이 무척 좋은 곳인데요. 어느 곳에서나 리버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오토캠핑장은 공간이 넓은 편이며 캠프사이트는 데크, 8m x 5m입니다. 탁 트인 청평호를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죠.

캠프게이트는 오토캠핑장과 함께 카라반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카라반은 넓은 데크를 갖추고 있어 야외 바비큐를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하게 머무르기 좋습니다. 캠핑장은 매점을 갖추고 있죠.

방문객은 “뷰는 말할 것도 없이 좋습니다. 뷰가 목적이라면 그냥 가시면 됩니다”, “밤에 별도 잘 보이고 개별 개수대, 화장실 시설도 깨끗해요”, “풍경이 정말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출처 : 심천레저리조트

‘심천레저리조트’는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캠핑장입니다. 산속에 계곡을 끼고 곳곳에 캠핑사이트가 펼쳐져 있어 자연을 만끽하기 좋은데요. 계곡 바로 앞에서 머무를 수 있어 풍경이 무척 좋습니다. 심천레저리조트는 충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다양한 시설과 레저환경을 제공하고 있죠.

캠핑장과 함께 글램핑장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이곳에 머무르면서 넓은 잔디 운동장을 뛰어다닐 수도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캠핑장에는 매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출처 : 충주 카누 캠핑장

‘충주 카누 캠핑장’은 충주호 전망을 갖춘 캠핑장입니다. 충주호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어 잔잔한 호수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데요. 캠핑장은 A, B구역으로 나누어지는데요. 자갈로 이뤄진 일반 야영장 19면을 갖추고 있으며 사이트 크기는 가로 6m 세로 13~16m입니다. 어디에서나 호수를 눈에 담을 수 있는 뷰 맛집으로 유명한 캠핑장이죠.

방문객은 “두 번째 방문! 뷰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막 찍어도 잘 나와요”, “첫 캠핑 도전이었는데 풍경이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사이트 넓어서 너무 좋고 이런 뷰 좋은 캠핑장이 있다니 정말 좋네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출처 : 유식물원캠핑장

‘유식물원캠핑장’은 포천에 자리 잡은 경치 좋은 곳입니다. 식물원 안에 있는 캠핑장으로 잣나무 수림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캠핑장은 100만 평 잣나무숲과 실개천이 흐르는 자연 속에 자리 잡았는데요. 6만여 평의 부지 안에 다양한 캠핑사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잣나무숲 속 마련되어 있어 맑은 공기 속 캠핑을 즐길 수 있죠. 무성한 소나무 덕분에 그늘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산책 코스와 아이들의 놀이시설,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캠핑장과 함께 글램핑장, 펜션도 있어 편하게 머무를 수 있죠. 캠핑 사이트는 선착순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객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캠핑장”, “별 보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좋아하는 캠핑장 중 하나입니다”, “조용하고 진짜 넓어요. 자리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출처 : 홀리데이캠핑파크 대부도점

‘홀리데이캠핑파크 대부도점’은 오션뷰 캠핑장입니다.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에 자리 잡고 있는 곳인데요. 대형 사이트와 카라반, 오토캠핑 등 다양한 사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토캠핑 일부 구역은 바다 전망으로 배치되어 있는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사전 예약이 어려운 편입니다.

캠핑장에서 바라보는 일몰 풍경은 무척 아름다운데요. 온통 황금빛으로 물든 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다 앞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탁 트인 풍경이 그리울 때 방문할 만한 곳이죠.

방문객은 “위치도 바다 앞이고 매점이 있어 공용시설도 좋아요”, “바다 풍경이 정말 좋고 밤하늘에 별도 잘 보이고 힐링하고 왔어요”, “탁 트인 바다도 좋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대만족”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