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도 너무 비싸다” 파리 올림픽 동안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밈미디어
|
2024.03.28 오전 08:54
|

“비싸도 너무 비싸다” 파리 올림픽 동안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① 파리 여행 비용 절약하기

출처 : olympics

올림픽이 빠르게 다가오면서 많은 여행객이 세계 최고의 스포츠와 육상 경기를 파리의 유명한 예술, 문화, 음식과 결합한 꿈같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버킷리스트 목적지인 파리지만, 비용이 턱없이 많이 들어 프랑스 수도에서 예산을 초과하기 쉽습니다. 신중한 계획과 현명한 선택을 통해 돈을 낭비하지 않고 파리의 매력과 유혹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료 이벤트와 저렴한 식사 선택부터 저렴한 명소와 비밀 정보까지, 예산 범위 내에서 파리 모험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실용적인 조언과 권장 사항을 모았습니다. 유명한 랜드마크를 발견하고, 덜 알려진 명소를 탐험하고, 소소한 비용으로 현지 경험을 즐겨보세요.

출처 : france.fr

파리에서는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가 월 한 번 무료입장을 제공하므로, 문화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매달 첫 번째 일요일에는 오르세 미술관을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파리에는 방문객들이 연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서트, 페스티벌, 야외 영화 상영, 문화 행사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파리에서 다양한 무료 문화 행사가 열리며, 올해는 2024년 올림픽 게임도 열릴 예정입니다.

6월에는 파리가 음악으로 활기를 띠게 됩니다. 아마추어와 전문 음악가들이 Fête de la musique 동안 공공 공간을 장악합니다. 라이브 밴드, 가수, 아마추어 음악가, 드러머, DJ들이 모두 무료로 공연하는 무대가 생길 것으로 기대됩니다.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센강의 인공 해변에서 선사하는 파리 Plages에서 센강과 Bassin de la Villette 옆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선베드, 야자수, 엔터테인먼트, 야외 영화, 수영 등이 도시에서 뜨거운 여름을 연출하죠.

② 거리에서 즐기는 소소한 행복

출처 : tripadvisor

파리의 파노라마를 즐기려면 20구에 위치한 벨빌 공원(Parc de Belleville)으로 가보세요. 높이 108m로 파리에서 가장 높은 공원으로 벨빌 언덕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원 정상의 거의 30m 높이의 테라스에서는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몽마르트 등의 도시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현지 치즈와 와인을 챙기고 파리 전역에서 최고의 전망을 감상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일몰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무료 산책 투어를 예약하고 현지인과 함께 파리를 탐험하는 저렴한 방법을 경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무료 투어는 일반적으로 현지 가이드가 도시에 대한 내부 팁, 이야기, 역사 정보를 제공하는 투어인데요. 파리 무료 산책 투어는 원하는 만큼 지불하거나 팁 기반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투어가 끝난 후 가이드에게 팁을 줄 수 있어, 예산이 적은 파리 여행객에게 저렴한 옵션입니다.

갓 조리된 프랑스식 크레페는 파리에서 이동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저렴한 점심 식사입니다. 도시 곳곳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크레페에서는 지글지글 철판에서 바삭한 크레페를 제공합니다.

이 휴대용 팬케이크는 밀가루, 계란, 우유, 소금을 사용하여 원형 모양으로 주문에 따라 능숙하게 조리됩니다. 그런 다음 누텔라, 휘핑 크림, 바나나, 치즈, 햄, 버섯 등 달콤하거나 짭짤한 다양한 토핑을 채워넣죠.

Crêperie Genia(Vente à emporter)는 7 rue de la Harpe에 있습니다. 단 몇 유로만 내면 바삭바삭한 크레페와 속을 채운 파니니를 맛볼 수 있는 파리 최고의 저렴한 음식점 중 하나입니다. 신선하게 요리된 프랑스 크레페는 파리에서 저렴한 점심을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③ 현지인처럼 여행하는 방법

출처 : momentummag

합리적인 교통 수단을 이용하면 파리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지하철과 RER은 파리 주변을 저렴한 여행을 제공하는 별개이지만 서로 연결된 두 가지 열차 네트워크입니다. RER에는 5개의 주요 노선이 있고, 지하철에는 14개의 노선이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열차 간 전환이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지하철, 버스, RER 네트워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Paris Visite 여행 카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파리는 유럽에서 가장 자전거 친화적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자전거로 파리를 탐험하는 것은 자전거 도로 근처에 최고의 관광 명소가 많이 있는 도시를 둘러보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조르주 퐁피두는 센 강둑을 따라 달리는 인기 있는 자전거 도로로,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현재 전자 자전거를 포함하는 파리의 대규모 공공 자전거 공유 시스템인 Vélib’ Métropole에서 24시간 동안 단돈 5유로에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출처 : tourisme-plainecommune-paris

파리는 고급 패션과 럭셔리 부티크로 유명하지만 다양한 벼룩시장을 둘러보면 저렴한 쇼핑 옵션과 빈티지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Marché aux Puces de Saint-Ouen은 가장 사랑받는 시장 중 하나이며 현지인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사러 오는 곳입니다.

파리의 북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이 세련된 시장은 좁은 골목과 구불구불한 거리가 미로처럼 얽혀 있고 상점, 가판대, 가판대가 즐비해 골동품, 옷, 골동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장은 규모가 너무 커서 베르네종 시장(Vernaison Market), 도핀 시장(Dauphine Market), 말릭 시장(Malik Market) 등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독특한 스타일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Vernaison Market은 다양한 골동품, 빈티지 가구 및 장식품으로 유명하며 Dauphine Market은 고급 골동품 및 디자인 품목으로 유명합니다. 말릭 마켓(Malik Market)은 빈티지 제품과 중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