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 갈만한곳 도쿄역, 포켓몬센터, 아사쿠사센소지, 도쿄전망대

라파네
|
2024.03.25 오전 09:24
|

일본 도쿄여행 갈만한곳 도쿄역, 포켓몬센터, 아사쿠사센소지, 도쿄전망대

일본 도쿄여행 갈만한곳

일본도쿄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나라이기도하고 깨끗하고, 볼거리가 많아 일본 중에서도 도쿄를 많이 찾는데요. 도쿄여행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도쿄역과 포켓몬센터, 그리고 아사쿠사센소지, 도쿄전망대까지 소개해드려볼게요.

도쿄역

도쿄역은 일본의 수도인 도쿄의 거점이 되는 역입니다. 일본여행의 시작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곳인데요.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까지 이동할수 있고 또, 이곳에서 여러 여행지로 갈수 있어서, 도쿄여행의 가장 중요시 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붉은 색의 벽돌로 지어진 역사적인 건물로 유명하며, 도쿄의 랜드마크로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인근에는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들도 있어요.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고, 우리의 서울역처럼 다양한 지역으로 가는 중심 역사가 있는 곳이기때문에 기차역 주변으로는 쇼핑이나 식사를 즐길수 있는 곳들도 많이 있습니다. 

도쿄역에서는 나리타공항으로 가는 공항리무진버스나, 나리타 익스프레스, 나리타선 직선 쾌속 나리타 공항행을 탈 수 있어서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역이기도 해요.
그리고 이곳에는 여행자들이 많은 만큼, 다양한 사이즈의 물품보관함도 있으니, 여행시 짐이 많을 때에는 보관함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포켓몬센터

한동안 국내에서 포켓몬에 대한 열풍이 불었습니다. 빵을 사면 그 안에 띠부띠부실이 들어있어서, 이것을 모으기 위해 빵을 구입한다는 사람들이 많았죠. 
그정도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포켓몬! 도쿄에서는 포켓몬센터가 있어서, 일본에서만 있는 굿즈들을 구입할수도 있어요. 매니아층뿐 아니라 선물들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것 같네요.

포켓몬센터는 도쿄에 메가도쿄, dx지점, 스카이트리 타운 지점 이렇게 3개정도 있습니다. 여행일정중에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면될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링들부터 다양한 인형들이 있고 포켓몬 굿즈들이 있어요. 한국에서는 없는 굿즈들이 많이 있어서, 포켓몬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매니아분들이라면, 사고싶은게 너무 많으실 것입니다. 

아사쿠사센소지

아사쿠사 센소지(Asakusa Sensoji)는 도쿄의 아사쿠사 지역에 위치한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아사쿠사 센소지는 7세기에 건립된 일본 최고의 고전적인 사원 중 하나로, 일본의 전통과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중요한 문화적 명소입니다. 

아사쿠사 센소지로 가는 길은 나카미세 도리(Nakamise-dori) 라고 불리는 상점가를 통해 이어집니다. 나카미세 도리는 다양한 전통적인 상점이 나열되어 있어 관광객들에게 소품, 기념품, 과자 등을 살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이곳에는 일본의 전통간식거리들도 맛볼 수 있고, 기모노 대여체험도 할 수 있어요. 

아사쿠사 센소지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전통적인 가게들과 함께 아사쿠사 공원(Asakusa Park) 등의 관광 명소들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일본의 전통과 현대적인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지역이라 도쿄여행에서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도쿄전망대

저녁시간대가 되면 도쿄전망대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도쿄에는 여러 개의 전망대가 있지만, 가장 유명한 전망대 중 하나는 “도쿄 스카이 트리(Tokyo Skytree)”입니다. 도쿄 스카이 트리는 일본의 전통적인 건축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타워입니다. 지상 350m 높이에 있는 스카이라운지 450m 높이에 있는 전망대에서 경치를 감상할수 있는데,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 혼잡합니다.

도쿄 스카이 트리에서는 도쿄 시내의 환상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후지산을 비롯한 주변 지역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타워 내에는 레스토랑, 상점, 전시 공간 등 다양한 시설들도 있어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 스카이트리 이외에는 도쿄도청 전망대, 롯본기힐즈 야경, 도쿄 세계무역센터, 오다이바에서 야경을 즐길수 있습니다. 

도쿄에는 전통적인 건물들과 현대적인 건물및 시설들을 즐길수 있는 흥미로운 도시입니다. 도쿄의 아름다움을 즐길수 있는 곳 중에서도 꼭 가보면 좋은 곳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시간을 보내보세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