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상대가 없네?” 레드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인 트랙스 크로스오버, 자세히 봤더니…

리포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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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18 오전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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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상대가 없네?” 레드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인 트랙스 크로스오버, 자세히 봤더니…

쉐보레,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레드 컬러 포인트 살린 REDLINE 트림 추가
상품성 강화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스페셜 에디션 모델과 새로운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적용한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출시했다.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기존 LS와 RS, ACTIV 트림에 더해 지난 2015년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세마쇼를 통해 선보인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REDLINE 트림이 새롭게 추가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스타일과 주행성능, SUV의 다목적성이라는 장점을 모두 보유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활용성,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 옵션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인 온스타 서비스 최초 적용

트랙스 크로스오버 (2)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넓고 낮은 스탠스와 근육질의 보디라인, 낮게 떨어지는 루프 라인, 슬릭한 측면 비율 등 프리미엄 디자인 요소를 반영했다.

또한 전장 4,540mm, 전폭 1,825mm, 전고 1,560mm의 준중형급 차체에 2,700mm의 넓은 휠베이스를 적용해 2열까지 넓은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운전자 중심의 플로팅 타입 8인치 컬러 클러스터와 인체공학을 기반으로 한 11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이 연결된 듀얼 스크린 타입이 적용됐으며, 무선 폰 프로젝션 기능을 통해 USB선 연결 없이도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 카플레이를 연동할 수 있다.

여기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 기능을 통한 외부 소음 차단, 오토 홀드 기능, 파워 리프트게이트, 통풍 및 열선 기능을 탑재한 앞좌석시트, 전동 및 요추 받침 기능의 럼버 서포트가 적용된 운전자 시트, 뒷좌석 에어벤트 등 엔트리 모델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고급 편의사양을 적용하며 만족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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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파워트레인은 퍼포먼스와 효율 사이의 최적의 밸런스를 위해 최고출력 139마력, 최대 토크 22.4kg•m를 발휘하는 신형 1.2리터 E-Turbo Prime 엔진과 GENⅢ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했다.

이를 통해 준수한 동력 성능은 물론, 17인치 모델 기준으로 리터당 12.7km의 우수한 연비와 제3종 저공해차 인증을 통한 여러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는 온스타 서비스도 새롭게 적용된다. 온스타 서비스는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로, 모바일 앱을 통한 원격 제어(시동, 도어 잠금/해제, 경적 및 비상등 작동), 차량 상태 정보(주행 기록, 타이어 공기압, 연료량, 엔진 오일 수명, 연비) 확인, 차량 진단 기능 등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차량과 모바일 커넥티비티를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GM의 글로벌 시장 중 국내에서 최초로 도입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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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GM은 기존의 서비스 가입 절차를 디지털화함으로써, 고객이 상담사의 도움 없이도 온스타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과 모바일 앱의 간단한 터치만으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액티브 및 RS 트림부터 적용되는 온스타 서비스는 올해 상반기 중에 서비스가 개시돼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GM은 앞으로 국내에 출시되는 모든 신모델에 단계적으로 온스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향후 GM 차량의 주요 특징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새롭게 추가된 REDLINE 트림 2,595만 원으로 책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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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REDLINE의 외관에는 그릴과 그릴바, 아웃사이드 미러, 스키드 플레이트 인서트에 글로스 블랙 외장이 적용됐다.

여기에, 레드 스트라이프 그릴 및 아웃사이드 미러를 포함, 레드라인 전용 17인치 글로스 블랙 레드라인 알로이 휠 및 블랙 휠캡, 레드 아웃라인 블랙 트랙스 레터링, 루프랙 등 강렬한 레드 컬러와 블랙 컬러가 조합되어 차량 디자인 전반에 역동성이 강조됐다.

인테리어 역시 글로스 블랙 IP 및 프론트 도어 데코 패널와 함께, 스티어링휠의 블랙 보타이 엠블럼, 젯 블랙 & 레드 포인트 쿨 그레이 인조가죽 시트를 적용해 모던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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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또한 엔트리 모델임에도 편의사양에 앞좌석 3단 열선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풀오토 에어컨, 뒷좌석 에어벤트, 버튼시동 & 스마트키 시스템, 2열 일루미네이팅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러기지 보드 등을 갖춰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 기존 가격과 마찬가지로 LS 2,188만 원, ACTIV 2,821만 원, RS 2,880만 원이며, 새롭게 추가된 REDLINE은 2,595만 원으로 책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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