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격 사건으로 2명 사망, 2명 부상… 사건의 범인은 16세 미성년자? (충격)

PN-카프레스
|
2024.03.04 오후 07:12
|

총격 사건으로 2명 사망, 2명 부상… 사건의 범인은 16세 미성년자? (충격)

알래스카 주 북부 슬로프 군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이 총격 사건의 범인은 16세 청소년으로, 이로 인해 2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을 입는 참사가 벌어졌다.

해당 총격 사건은 알래스카 주 북부 슬로프 군에 위치한 작은 고래잡이 마을인 포인트 호프에서 발생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건의 알래스카 경찰국은 지난 요일 밤 11시 30분경 포인트 호프 주택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 대한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경찰관들은 4명의 총상 피해자, 3명의 남성과 1명의 여성을 발견했지만, 사건 현장 도착 후, 한 남성과 여성은 현장에서 이미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총기를 발사한 16세 청소년은 1급 살인 2건과 살인 미수로 기소되었다.

An aerial view shows the northwest Alaska village of Point Hope on the Chukchi Sea, on Sunday, Feb. 25, 2024. A fatal shooting at a home in a remote Inupiat whaling village on Alaska's northwest coast on Sunday, Feb. 25, 2024, shook the small community in Point Hope.

현장의 목격자는 청소년이 주택에 들어가서 총을 쏜 것을 보았다고 경찰에 말했다. 총격 사건 발생 약 10분 후, 총격범의 아버지가 그를 포인트 호프 경찰서에 데려가 범행을 자백했다고 검찰은 전했다.

아직까지 청소년이 피해자들과 어떤 관계에 있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현재 범행 동기에 대한 조사가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청소년의 법정 출석, 보석금은 100만 달러로 설정

지난 2월 27일 화요일, 가이 내슈푹이라는 이름의 이 청소년이법정에 출석했다고 보도됐다. 공개 변호인에 의해 대리된 내슈푹은 판사에게만 “예, 아니오”로만 답할 수 있었다. 알래스카에서는 16세 이상의 미성년자는 살인 혐의에 대해 성인으로 재판을 받는다. 이 청소년을 대리하는 공개 변호인은 그를 대신해 무죄를 주장했다. 박스터 판사는 청소년에게 보석금을 100만 달러로 설정하고 3월 8일에 예비 청문회를 예정했다.

총격 사건에 대한 반응

북부 슬로프 군의 시장인 조쉬아는 지난 월요일 해당 총격 사건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다. “어제 밤, 포인트 호프에서 사건이 발생하여 우리 주민들 사이에서 생명을 잃고 부상을 입었습니다. 먼저, 우리의 마음은 피해를 입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갑니다. 이런 순간에 우리는 함께 서서, 이 참극에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의 지지와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또한, 그는 뉴스 인터뷰에서 해당 총격 사건은 연쇄적인 사건의 가능성이 없으며, 고립된 사건으로 보이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위험은 더이상 없을 것이라 강경하게 밝혔다.

또한, 알래스카 주지사인 마이크는 자신의 X 게시물에서, 그와 그의 아내가 이 참극에 영향을 받은 커뮤니티와 피해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썼다. 그는 “Rose와 저는 포인트 호프에서 발생한 이 트레지커한 총격 사건에 대해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이 무의미한 행동으로 영향을 받은 가족들과 주민들을 위해 아파합니다. 우리는 치유와 정의를 위해 계속 기도할 것입니다.”라고 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