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밈미디어
|
2024.02.28 오전 05:00
|

“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① 독특한 분위기의 여행지

인도
인도 여행지 추천 / 출처 : timesofindia

‘자이푸르(Jaipur)’는 건축과 쇼핑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핑크 시티’라는 별명이 붙은 것처럼 풍부한 문화유산, 앰버 포트와 같은 놀라운 랜드마크가 자리 잡고 있죠.
또한 활기찬 시장, 수공예품을 볼 수 있습니다.

자이푸르의 주요 명소 중 다수는 201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시의 유서 깊은 성벽 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자이푸르만이 지닌 독특한 분위기에 매료되죠.

인도
출처 : abplive

‘우다이푸르(Udaipur)’는 마치 동화 속 여행지와 같은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7개의 호수 덕분에 호수의 도시라는 별명이 붙은 이 아름다운 목적지에는 인도 최고의 고급 호텔과 궁전 단지인 웅장한 시티 팰리스가 자리 잡고 있죠.

인상적인 건축물인 거대한 박물관 등 유서 깊은 궁전이 있는데요.
피콜라 호수 한가운데에는 호화로운 궁전을 개조한 호텔인 18세기 타지 레이크 팰리스가 있습니다.

상상했던 인도 분위기와는 크게 다른 여행지이죠.

② 자연이 반겨주는 여행지

인도
출처 : cntraveller

인도에서 가장 작은 주인 ‘고아(Goa)’는 최고의 해변 휴양지로 손꼽힙니다.
낮에는 해변에서 온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밤이 되면 모두 활기찬 분위기의 고아를 즐길 수 있는데요.

고아는 1960년대부터 히피들의 천국으로 알려졌으나 최근 수십 년 동안 그 명성이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여전히 ​​파티 국가이지만 밤의 유흥 없이 바다와 태양을 찾아 가족과 커플을 끌어들이고 있는데요.

포르투갈 통치하에 있었을 때 건설된 수많은 해변 요새와 유네스코가 인정한 교회 등은 훌륭한 장소로 손꼽히죠.
인도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휴양하고 싶다면 고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처 : adventurenation

인도 최북단의 고지대에 위치한 ‘라다크(Ladakh)’는 궁전 같은 사리탑과 수도원이 간간이 보이는 초자연적인 풍경과 넓은 하늘이 특징입니다.
신비로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때 묻지 않은 자연경관을 갖춘 곳인데요.

짧은 여름 관광 시즌 동안 많은 방문객이 라다크의 수도인 레를 방문하지만, 이 초현실적인 지역은 도시 너머에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너브라 밸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자동차 통행로 중 하나인 ‘Khardung La’를 건너야만 접근할 수 있는 오래된 실크로드의 여행지이죠.

이곳에서는 수도원, 고풍스러운 마을, 살구 과수원을 통해 라다크의 독특한 지리와 문화적 다양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희귀한 눈표범부터 중앙아시아 대초원에서 유래한 낙타에 이르기까지 특이한 야생동물이 살고 있는 지역이죠.

③ 인도 최대 도시의 풍경

출처 : cntraveler

‘뭄바이(Mumbai)’는 인도에서 가장 국제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바닷가에 위치한 이 도시는 미국의 금융 및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인데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영화를 제작하고 있는 발리우드의 본고장입니다.

뭄바이에서 발리우드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아주 짧은 시간에 인상적인 명소를 많이 볼 수 있는 곳이죠.
뭄바이는 잘 정돈된 도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데요.

보트를 타고 엘레판타 섬으로 가서 5~6세기에 바위를 깎아 만든 동굴 사원을 탐험하고, 차트라파티 시바지 종착역에서 웅장한 인도-사라센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세탁소로 알려진 도비 가트에서 수천 벌의 옷이 널려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뭄바이 최고의 레스토랑과 호텔이 많이 있는 세련된 반드라 웨스트 지역도 추천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