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모바일 주담대’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금리 감면 이벤트

서울경제
|
2024.02.26 오후 02:33
|

하나생명, ‘모바일 주담대’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금리 감면 이벤트

하나생명, '모바일 주담대'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금리 감면 이벤트

하나생명이 아파트 대출 애플리케이션에서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와 금리를 감면하는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26일 밝혔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는 것이 특징이다. 금리 감면 이벤트도 함께 이용 할 경우 최저 금리는 연 4.77%(2월 기준)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하나생명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은 1금융권인 은행에서 40%까지만 적용되는 차주별 DSR한도가 최대 50%로 넉넉하게 적용돼 대출 한도가 부족한 손님들에게 원활한 금융 지원이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최대 40년, 한도는 최대 10억원으로 거치기간과 상환방식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최근 하나생명은 60개 금융사가 입점된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인 ‘뱅크몰’ 과 제휴해, ‘뱅크몰’ 에서도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 판매를 시작해 손님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윤미애 하나생명 모기지사업부장은 “하나생명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은 서류 제출이 필요없는 100% 모바일로 진행으로 손님들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제고했다”며 “이번 ‘뱅크몰’ 과의 제휴를 통해 하나생명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이 더 많은 손님에게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생명은 지난해 10월 보험업계 최초로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100% 모바일로 진행되는 아파트 대출 앱을 출시했다. 영업점 방문 없이 앱에서 모든 절차가 이루어져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대출 한도와 금리까지 3분 안에 조회가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