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많이 가더니 역대급 리조트 줄줄이 생긴다는 여행지

밈미디어
|
2024.01.16 오전 08:45
|

한국인 많이 가더니 역대급 리조트 줄줄이 생긴다는 여행지

① 그란 멜리아 나트랑

리조트
나트랑 리조트 / 출처 : Gran Melia Nha Trang

베트남 나트랑은 한국인의 인기 해외 여행지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과거 다낭이 큰 주목을 받았다면 이제 나트랑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는데요.
나트랑은 부담 없는 항공권 가격과 저렴한 물가, 고급스러운 리조트 등으로 휴양 여행지의 표본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진정한 휴양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리조트 선택 역시 중요한 법인데요.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고 있는 신상 리조트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란 멜리아 나트랑(Gran Melia Nha Trang)’은 지난해 7월 문을 연 리조트입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자리 잡고 있는 4성급 리조트로 동남아시아에 최초로 생긴 리조트이죠.
그란 멜리아 나트랑이 자리 잡고 있는 곳은 드넓은 나트랑 베이가 펼쳐져 있어 환상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 객실 빌라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다 전망과 정원 풍경을 담을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는 풀빌라 등을 포함해 총 27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출처 : Gran Melia Nha Trang

그란 멜리아 나트랑은 44만 제곱미터 규모의 부지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리조트 내에는 산책로, 베트남 최초 해안 산호초 공원, 비치 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넓은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있죠.

터키식 목욕탕인 하맘과 온센 등을 즐길 수도 있어 진정한 휴식을 즐기기 좋습니다.
바다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패러세일링 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죠.

새롭게 문을 연 곳인 만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시설 덕분에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특히 나트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만날 수 있는 곳이죠.
그란 멜리아 나트랑의 주말 기준 1박 요금은 20만 원대입니다.

② 나트랑 5성급 리조트

리조트
출처 : Boma Resort Nha Trang

‘보마 리조트 나트랑(Boma Resort Nha Trang)’는 지난해 문을 연 5성급 리조트입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리조트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데요.
보마 리조트는 나트랑 아미아나 지역에 있으며 시내까지 차로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공항에서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데요. 나트랑 도심 외곽의 숙소이죠.

보마 리조트는 해변 앞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였습니다.
객실은 산 전망과 바다 전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대형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더욱 탁 트인 자연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Boma Resort Nha Trang

보마 리조트 나트랑의 부대 시설로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하면서 나트랑의 바다를 감상하며 진정한 휴양을 즐길 수 있죠.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등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매일 아침 자연 속에서 하는 요가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마 리조트의 주말 기준 1박 객실 요금은 약 15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투숙객은 “전체적으로 너무나 좋은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위치는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지만 이걸 감안하고 예약한 부분이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에 들어가진 않았어요”, “시내까지 택시로 15분 정도면 가고, 리조트에 셔틀 있어요”, “조식이 다양하고 리조트가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매우 넓어서 수영하기에도 적합했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③ 올인클루시브 신상 호텔

출처 : Selectum Noa Resort Cam Ranh

‘셀렉텀 노아 리조트 깜란(Selectum Noa Resort Cam Ranh)’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지난해 문을 연 신상 호텔로 나트랑 공항에서 차로 약 12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투숙 기간 내 식사와 음료, 주류, 핑거푸드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 내 미니바도 매일 채워주고 있는데요.

올인클루시브 호텔인 만큼 하루 종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휴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좋습니다.
특히 식사마다 메뉴가 달라지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이 리조트에서만 음식을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객실은 오션뷰 전망과 가든 전망을 보유하고 있죠.
특히 셀렉텀 시그니쳐 객실은 통유리창 너머 탁 트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어 투숙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바이다이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인피니티풀을 포함한 3개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워터파크도 있어 하루 종일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주말 기준 1박 객실 요금은 약 10만 원 후반대이죠.
나트랑 여행 시 리조트에서만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만족할 만한곳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