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산타마을 빛축제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앞산 빨래터공원

라파네
|
2023.12.19 오후 11:06
|

대구 산타마을 빛축제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앞산 빨래터공원

대구 산타마을 빛축제

크리스마스를 며칠앞두고 아이들은 산타클로스 이야기로 기대에 부풀어있을텐데요.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줄 대구 겨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산타마을 빛축제에 대해서 소개해드려볼게요. 
대구에는 산타마을 빛축제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데이트장소로도 가기에도 좋고 친구들과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대구 앞산 산타마을 앞산빨래터공원
대구 남구 대명동 1501-2
기간 2023년 12월 15일 ~ 2024년 1월 31일
빛축제 점등시간 17:00 ~ 24:00
지하철 1호선 대명역 2번출구 도보 12분
앞산빨래터공원 공영주차장 이용
버스이용시 달서4, 달서4-1, 410-1, 달서2

앞산빨래터공원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1501-2 지도보기

대구 앞산 산타마을 빛축제에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주차장을 이용하실텐데요. 
앞산빨래터공원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최초 30분 400원, 30분 초과시 10분마다 200원입니다.

1시간 내, 18:30 ~ 익일 08:30분까지 주차비 무료
대구 앞산 산타마을 빛축제는 늦은시간에 진행되기때문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영주차장이지만 주차비 없이 편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축제로 인하여 차량이 많을 경우에는 대덕초등학교, 앞산분식, 앞산해넘이캠핑장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구 앞산 산타마을 빛축제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모습을 만날 수 있는데요 산타마을 답게, 산타할아버지, 눈사람, 트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관련 조형물들을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놓아서, 산책을하며 사진도 찍고, 즐거운 축제를 만들기에 충분하답니다. 

특히 대구 앞산 산타마을 빛축제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을 할 수 있으니, 반려견과 함께 하셔도 좋고요. 다만, 해넘이전망대는 반려견이 입장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에 기대가 몰리는 12월 23일과 24일에는 대구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리는데 이 축제에서는 축하공연, 플리마켓, 스노우머신 등 다양한 생사가 준비되어 있어 대구시민들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줄 예정이랍니다.
개막퍼포먼스 뮤지컬공연 크리스마스코스프레대회, 스노우머신, 앞산 크리스마슐랭가이드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산타할아버지는 사실 아이들만의 동심속 인물이 아니기때문에 산타마을에서 크리스마스 기분도 느끼고,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앞산공원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포토존들이 만들어져잇어요. 산타모형이나 조형물들 그리고 조명이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와 선물상자들 다양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이 있으니 사진도 너무 아름답게 나오더라고요.

또한 원래 이곳에 있는 달모양 별모양의 조명들도 있고요. 포토존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산책길 하는 중간중간 벤치고 있어서 쉬엄쉬엄 야경등을 감상할수도 있어요. 따뜻한 커피한잔 사가지고 돌아다니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또 규모가 그렇게 큰 규모가 아니기때문에 추운 날시에도 조금 빠르게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낮에도 이곳에서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밤에 불이 켜져야 분위기를 니낄수 있기때문에 대구 앞산 산타마을 빛축제를 경험하고자 하신다면, 점등시간 이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가 빨리 떨어지다보니 오후 5시에 점등이 되는데요. 5시는 조금 이를것 같고 6시 이후 방문하시면 멋진 풍경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녁시간에 식사를 하신후 소화시키면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4년을 맞이하는 조형물도 있고요. 날이 점점 추워지기때문에 기온 신경을 써서 따뜻한 옷, 그리고 따뜻한 물이나 커피 그리고 귀마개, 장갑이나 모자, 핫팩등을 챙겨서 방문하시면 겨울 산책도 즐겁게 하실수 있답니다. 
대구 앞산 산타마을 빛축제의 가장 메인은 앞산 산타빌리지의 큰 트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큰트리 아래로 작은 트리들이 주변을 둘러있는데, 조명설치를 아름답게 하여서 너무 예쁜 모습이랍니다.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더라고요. 주변에 별다른 건물이 없고, 이것만 우뚝 서있기때문에 사진찍기에도 좋아요. 

대구 앞산 산타마을 빛축제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렸는데요. 앞산빨래터공원에서는 2023앞산 해넘이 축제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2023.12.31(일) 오후 4시 예정되어있으니, 시간이 되실 분들은 방문하셔서 2023년의 마지막해넘이를 보며 마무리를 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