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만 간다는 사막까지 볼 수 있는 해외 여행지 “알고 보면 가까워요”

밈미디어
|
2023.12.06 오후 05:09
|

아는 사람만 간다는 사막까지 볼 수 있는 해외 여행지 “알고 보면 가까워요”

① 호찌민 근교 여행지 ‘무이네’

여행지
베트남 여행지 무이네 / 출처 : vietnam.travel

겨울이 되면 동남아 여행 수요가 더욱 급증합니다.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동남아에서 휴양을 즐기는 여행은 상상만으로도 행복하죠.
그중 베트남은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떠나는 해외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한국인 최대 여행지로 현재 직항 노선도 무척 다양해졌는데요.
기존에 인기 있던 여행지 외에도 다양한 도시가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베트남 무이네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베트남 현지인 사이에서는 휴양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무이네는 공항이 없으므로 짧은 일정으로 호찌민에 오는 여행객이 방문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짧은 일정 동안 왕복 시간만 해도 8시간이기 때문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은 아닌데요.
무이네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호찌민에서 슬리핑 버스를 타고 4시간 정도 이동해야 합니다.

여행지
출처 : kenhhomestay

비록 이동시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지만 무이네에 한 번 방문하게 된다면 이곳만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데요.
무이네는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휴양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어 오랫동안 눌러앉고 싶어지는 곳인데요.

특히 무이네는 대부분 리조트에서 프라이빗 비치를 갖추고 있으므로 더욱 한적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대도시에 비해 물가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 여행으로 제격인 곳이죠.

무이네에서는 해변과 함께 사막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도 무이네의 바다는 서핑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졌는데요.
한적함과 함께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여행지입니다.

② 사막 여행할 수 있는 지프 투어

여행지
출처 : viettourist

무이네에서는 베트남의 다른 여행지와 달리 사막을 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무이네에 있는 사막은 거대한 사구인데요. 베트남에서도 명소로 알려진 곳입니다.

대부분 여행객이 투어를 이용해 다녀오곤 하는데요.
개인이 방문하기에는 접근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택시나 버스를 이용해 일일 투어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무이네 사막은 화이트 샌듄과 레드 샌듄으로 나뉘어집니다.
화이트 샌듄은 레드 샌듄에 비해 규모가 더욱 크기 때문에 더욱 웅장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데요.
레드 샌듄은 이름처럼 붉은 모래가 있는 곳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사막에서 보는 일출과 일몰은 더욱 아름다운데요. 투어 상품은 일출 혹은 일몰 중 택할 수 있습니다.
무이네 투어는 대부분 지프 투어가 인기인데요. 지프차와 함께 다양한 사진을 남길 수 있죠.
사막에서는 썰매를 타고 ATV, 사륜바이크에 탑승해 짜릿함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출처 : muine-explorer

무이네 사막 투어를 진행하게 된다면 ‘요정의 샘’에도 함께 방문하게 됩니다.
이곳은 짠내투어에 소개된 후 한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인생샹 명소인데요.
베트남의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붉은 모래와 하얀 모래가 석회암 절벽과 어우러져 독특한 풍경을 자아내고 있어 투어 중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데요.
마르지 않는 샘으로 알려진 요정의 샘을 맨발로 걸으며 자연 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정의 샘에서는 계곡을 따라 하류부터 상류 폭포까지 걸어서 올라가는 체험을 하게 되죠.

요정의 샘은 사진으로 봤을 때는 풍경이 굉장히 멋진 곳이기 때문에 실제로 방문한 여행객은 실망감을 드러내기도 하는데요.
요정의 샘을 끝까지 걷다 보면 사진에서 본 것과 같은 웅장한 풍경을 볼 수 있으니, 안쪽까지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투어가 끝난 여행객은 해산물 거리에 들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며 하루를 마무리하곤 하죠.

③ 해산물 천국 무이네

출처 : vinpearl

무이네는 베트남에서도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무이네 피싱 빌리지는 현지 어민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어부들이 이용하는 베트남의 전통적인 대나무 배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인근에서는 어부들이 잡은 신선한 생선을 판매하는 노점이 늘어서 있는데요.
무이네의 넓은 바다를 따라 산책을 즐기고 현지인들의 삶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무이네의 보케 거리 해산물 식당은 해산물을 즐기기 좋은 곳인데요.
피싱 빌리지에서 잡은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요리해 주고 있죠.
저렴한 가격으로 해산물을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보케 거리 해산물 식당은 무이네에 방문한 여행객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는데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보며 더욱 풍성한 무이네 여행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