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곡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 깜짝 발표…다 놀라고 있다 (+정체)

위키트리
|
2023.12.06 오전 10:48
|

아이유 신곡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 깜짝 발표…다 놀라고 있다 (+정체)

가수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 정체가 알려졌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아이유는 (BTS) 뷔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며 “새 앨범은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가수 아이유 / 뉴스1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상하지 못했다는 반응을 내비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뷔는 오는 11일 육군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

때문에 뮤직비디오는 그의 군 복무 도중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는 뷔의 스케줄을 감안해 뮤직비디오 촬영을 먼저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은 평소 절친한 두 사람의 친분으로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뷔는 앞서 지난 9월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아이유의 팔레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아이유와 돈독한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로써 아이유가 방탄소년단 멤버와 작업하는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방탄소년단 다른 멤버 슈가와 자신의 곡 ‘에잇’, 슈가의 곡 ‘사람 파트 2’를 협업한 바 있다.

한편, 뷔는 오는 11일 논산 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는 가운데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에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군 입대 앞둔’ 뷔, 짧아진 헤어스타일 / 뉴스1

이는 흔히 SDT(SDT·Special Duty Team) 또는 특임대라고 불리는 특수부대로, 대테러 부대이자 강력 사건 발생 시 이를 제압하고 검거하는 군사경찰 부대다.

이와 관련해 뷔는 “아미(팬) 분들이 걱정을 많이 하신다. 솔직히 전 그냥 한번 부딪혀 보고 싶어서 가는 거다. 제 목표도 있으니 걱정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된다”라면서 “저도 사릴 땐 사릴 줄 안다. 그러니 건강하게 안 다치게 하고 오겠다. 웃으며 잘 돌아오겠다”는 말로 팬들을 안심 시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