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에 파경 “세 아이 양육권은…” (공식 입장 전문)

위키트리
|
2023.12.05 오전 10:00
|

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에 파경 “세 아이 양육권은…” (공식 입장 전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5년 만에 갈라섰다.

해당 소식은 지난 4일 두 사람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올라왔다.

최민환 율희, 결혼 5년 만에 파경 / 뉴스1

이날 최민환은 “오랜만에 전하는 안부가 가볍지만은 않다”면서 “신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돼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말씀드린다. 저희 부부는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의견을 모았다”며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율희도 장문의 심경 글을 통해 이혼 발표 및 심정을 전했다.

그 역시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하였다”고 밝히며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 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고 알렸다.

또 “현재 아이들은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감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같은 날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최민환 씨와 김율희 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현재) 이혼조정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이어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 씨가 갖기로 합의했다”고 알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두 사람을 응원해 주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17년 9월 열애를 인정한 뒤 이듬해 10월 결혼했다. 당시 혼전 임신을 했던 율희는 라붐에서 탈퇴했다. 둘은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왼쪽부터 최민환, 율희 / 뉴스1
이하 최민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환입니다. 오랜만에 전하는 안부가 가볍지만은 않네요. 신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돼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가족과 팀 멤버들 그리고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하고 정말 미안합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하 김율희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율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조금은 무거운 얘기를 전해드려야 할 것 같아 마음이 안 좋지만,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어 적어 내려가 볼까 합니다.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 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들은 많은 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는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응원해 주신 만큼 이 소식이 갑작스럽고 당황스러우실 것 같아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대화 끝에 서로의 행복을 위해 내린 결코 쉽지만은 않았던 선택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지고 있으니, 오늘도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하 최민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인 최민환 씨에 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최민환 씨와 김율희 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이혼조정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 씨가 갖기로 합의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두 사람을 응원해 주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최민환 씨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