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마이큐, 오늘 신보 발표 “사랑 노래 안만들겠다 했지만…”

뉴스1코리아
|
2023.11.14 오전 09:52
|

‘김나영♥’ 마이큐, 오늘 신보 발표 “사랑 노래 안만들겠다 했지만…”

마이큐
마이큐

싱어송라이터 마이큐(MY Q)가 새로운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마이큐는 14일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 ‘투어'(TOUR)를 발매하며, 이날 오후에는 릴리즈 파티를 진행한다.

‘투어’는 인생을 여행에 빗대어 삶을 살아가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과 생각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가고 싶었던 낯선 곳을 향해 가는 의미가 담겨있는 만큼 누군가에게는 더 나은 자신이 되어가는 과정이, 또 자신의 연약함을 마주하며 채워지고 비워지는 일상일 수도 있다. 이처럼 매일 무대에 오르는 각자의 여정을 총 15곡으로 표현해냈다.

타이틀곡 ‘너의 온기’는 사랑에 대한 감정과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마이큐는 “더 이상 사랑 노래는 만들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더 순수한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탄생한 곡이다”라며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니까”라고 설명하고 있다.

지난 5일 기습적으로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마이큐는 ‘너의 온기’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앨범에 대해 마이큐는 “채워지고 비워지는 일상의 모습들을 기록했다”라며 “자유롭게 표현하며 여전히 제가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며 후회 없는 기록을 해나갔다”라고 밝혔다.

70∼80년대 팝에 90년대의 힙합과 소울, 훵크 등을 접목한 스타일의 음악을 담은 1집 ‘스타일 뮤직'(Style Music)으로 2007년 데뷔한 마이큐는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들로 사랑받아왔으며 화가로도 함께 활동 중이다.

한편 마이큐는 지난 2021년부터 김나영과 공개 열애 중이다. 김나영은 지난 2019년 이혼했으며 두 아들을 두고 있다.

hmh1@news1.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