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 보려고”… 전청조와 인터뷰한 PD가 방송에서 공개한 ‘이 영상’, 시선 집중됐다

위키트리
|
2023.11.09 오전 09:52
|

“재밌게 보려고”… 전청조와 인터뷰한 PD가 방송에서 공개한 ‘이 영상’, 시선 집중됐다

전청조를 취재했던 ‘궁금한 이야기 Y’ 제작진이 취재 비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의 재혼 상대로 알려졌던 전청조 / 뉴스1

‘전청조 취재 비하인드 SSUL푼다’는 제목의 영상이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궁금한 Y’에 게재됐다. 앞서 지난 3일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어느 VVIP의 비밀-경마 선수, IT기업 임원, 사업가, 재벌 3세 전청조의 진짜 얼굴은 무엇인가’ 편이 방송됐다.

해당 방송에서 제작진은 전청조의 과거 지인, 피해자 등과의 인터뷰를 공개하고 전청조의 거처가 있는 곳을 찾아 그를 만났다. 특히 이 방송에서 전청조의 깜짝 춤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궁금한 이야기 Y’ 송민우 PD가 직접 취재 비화를 공개했다.

그는 전청조의 춤 영상에 대해 “전청조와 관련해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제보를 주셨다. 일일이 다 확인하는 과정에서 제주도 결혼식이 끝나고 지인분을 통해 받은 영상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재밌게 보려고 넣은 거다”며 “그런 그 민낯과 어렸을 때부터 해왔던 그 허무맹랑한 거짓말로 그렇게 사람들을 많이 등쳐먹고 그렇게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이 진짜 너무 화가 났다”고 설명했다.

‘궁금한 이야기 Y’에서 공개된 전청조 춤 영상 / 유튜브 ‘궁금한 Y’

또 “춤출 때 아랫입술을 한 번 지그시 깨무는데 슬로우(Slow·느리게 보기)를 걸고 싶었다”며 “(춤 영상을) 따로 소장하고 있다. ‘킹’ 받는 춤, 심심할 때마다 한 번씩 보려 한다”고 덧붙였다.

전청조 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자,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에펨코리아 등에 ‘궁금한 이야기 Y 피디가 전청조 춤추는 영상 넣은 이유’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전청조가 ‘궁금한 이야기 Y’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가에 멍이 든 모습으로 등장해 일각에서는 폭행을 당했다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송 PD는 “전청조를 만났을 때 목 이런 데에 상처가 좀 있었다. 근데 본인 말로는 극단적 선택 시도를 했지만 실패했다고 이야기했으나 그건 우리가 판단할 수 없는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