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축하해” 에이핑크 전 멤버, 품절녀 됐다…정은지·박초롱·윤보미도 눈물

위키트리
|
2023.10.15 오전 10:08
|

“결혼 축하해” 에이핑크 전 멤버, 품절녀 됐다…정은지·박초롱·윤보미도 눈물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들이 전(前) 멤버 홍유경의 결혼을 축하했다.

그룹 에이핑크 전 멤버 홍유경이 지난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 홍유경 인스타그램

홍유경은 지난 14일 서울 모처에서 한 남성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가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같은 날 박초롱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홍유경 결혼식에서 윤보미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박초롱은 “결혼식보다 보미랑 울었다. 유경아 잘 살아. 우리 유경이 너무너무 축하해”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홍유경 결혼식에 참석한 박초롱, 윤보미 / 박초롱 인스타그램

앞서 홍유경은 지난 12일 개인 SNS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글을 쓰게 됐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히면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웨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유경의 결혼식을 축하한 정은지 /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에 에이핑크 정은지는 “예뻐라”, “결혼하면 더 자주 보자”라고 댓글을 남기는 것은 물론, 홍유경과 찍은 사진을 본인 SNS에 올리면서 “내 동생 잘 살아”라고 축하했다. 이에 홍유경은 “언니 못 와서 제일 아쉬워”라고 답글을 남겼다.

정은지는 솔로 콘서트 일정으로 홍유경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94년생인 홍유경은 2011년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했다가 2년 뒤 탈퇴했다. 탈퇴 후에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에서 석사과정을 밟아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홍유경이 탈퇴한 후에도 꾸준히 연락을 지속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긴 바 있다.

홍유경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