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황영웅, 복귀 선언 “가을 첫 앨범 발매” [전문]

티브이데일리
|
2023.09.27 오후 03:22
|

‘학폭 논란’ 황영웅, 복귀 선언 “가을 첫 앨범 발매” [전문]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가수 황영웅이 학교 폭력 논란 6개월 만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황영웅은 9월 2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추석을 맞아 저도 여러분께 조심스레 선물을 하나 드리려고 한다. 추석연휴가 다 지나고 점점 날씨가 쌀쌀해져 가을의 한복판에 이를 때쯤 제 첫 번째 미니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어렵게 준비한 이 앨범 소식을 여러분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기다리신 만큼 실망하지 않을 좋은 노래들로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 달라”고 덧붙였다.

올해 초 방영된 MBN ‘불타는 트롯맨’의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황영웅은 방송 중 밝혀진 상해 전과는 물론 학교 폭력, 데이트 폭력 등의 논란이 제기되면서 3월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후 황영웅은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다음은 황영웅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
며칠 사이 바람이 차가워진다 싶더니 이제는 짧은 팔을 입기에는 좀 춥게 느껴질 만큼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우리의 큰 명절인 추석도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여러분들께서는 더 길어진 연휴동안 행복한 계획들을 많이 세우고 계신가요? 추석을 맞아서 저도 여러분께 조심스레 선물을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추석연휴가 다 지나고 점점 날씨가 쌀쌀해져 가을의 한복판에 이를 때쯤 제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어렵게 준비한 이 앨범 소식을 여러분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기다리신 만큼 실망하지 않을 좋은 노래들로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번 추석에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보름달에 소원도 비시면서 소중한 분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일교차가 큽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황영웅 올림.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