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예매 도와준 카페사장… 손님과 함께 환호성 ‘뭉클’

머니s
|
2023.09.18 오전 09:48
|

임영웅 콘서트 예매 도와준 카페사장… 손님과 함께 환호성 ‘뭉클’

한 카페사장이 거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는 중년 여성 손님을 도운 사실이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사진은 가수 임영웅. /사진=뉴스1

한 중년 여성이 카페 사장의 도움으로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겟 예매에 성공해 화제다. 게다가 임영웅이 직접 응원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A씨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케팅에 성공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속 A씨는 이날 오후 8시15분쯤 처음 본 중년 여성 손님의 티케팅을 도와주고 있었다.

중년 여성이 티케팅에 성공하자 카페는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두 사람은 발을 동동 구르고 손뼉을 치는 등 함께 기뻐했고 중년 여성 옆의 남자아이는 시끄러운 듯 귀를 막고 자리를 떠나 웃음을 안겼다. A씨는 “(손님이 임영웅 콘서트에)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고 하셨다”며 “7시부터 초긴장 상태이시던 손님, (티케팅) 도와드렸는 데 다행히 성공해서 손님이랑 같이 소리 질렀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화제가 됐다. 뉴스1에 따르면 임영웅 역시 해당 영상을 본 뒤 “저도 눈물이 나네요, 너무 마음이 따뜻합니다”라며 “앞날이 늘 건행하시길 저와 영웅시대가 늘 응원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로또 1등 당첨점처럼 카페 앞에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 성공한 곳이라고 플래카드(펼침막) 걸어놔라” “진짜 큰일 하셨다” “서로 손 잡고 방방 뛰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에 눈물이 난다” “피시방 가서 해도 실패하는 사람들 많은데 저런 환경에서 성공하다니 진짜 금손이다” “울컥한다. 기뻐하시는 모습에 내가 다 뿌듯하다” 등 소감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